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대학일자리센터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저학년 진로캠프’와 ‘6시그마 GB 자격증 취득과정’ 등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경주지역 향토문화 창달과 지역사회 개발에 기여한 공로가 뚜렷한 자를 발굴·시상하는 경주시문화상 후보자를 접수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산학협력단(단장 김규태)은 지난 11일 캐럿펀트(대표 이건우)와 3D프린팅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안강로타리클럽부인회(회장 김수자)는 15일 안강읍사무소를 방문해 백미20kg 10포(50만원 상당)를 안강지역아동센터 5개소에 기탁했다.
경주시는 대규모 재난 대응체계를 확립하고 시민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2018년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의 일환으로 15일 월성원자력본부에서 ‘지진 및 방사능 누출 피해 대응훈련’을 실시했다.
KBS교향악단이 오는 5월 31일 오후 8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 무대에 오른다. KBS교향악단은 6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오케스트라로 요엘 레비의 지휘 아래 피아니스트 백혜선의 협연으로 집중 조명하는 시간을 가진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은 오는 16일(수) 월성초등학교 도서실 및 교실에서 제8회 경주세계문화유산 학생 해설사 예비인증과정을 실시할 계획이다.
최양식 경주시장 무소속예비후보는 15일 오전 11시 경주시청 브리핑룸에서 농. 축산. 어업분야 공약을 발표했다.
사)환경운동실천협의회는 15일(화), 지난달 제20회 저소득층 아동돕기 일일바자회를 개최하여 나온 수익금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을 돕기 위해 장학금 300만원을 경주교육지원청에 기탁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은 14일 사회적 약자배려를 위한 사랑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불국동(동장 이상원)에서는 지난 13일 ‘제30회 불국동 경로효도 잔치’를 불국공설시장 상가에서 관내 어르신 400명을 모시고 성대히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에서 ‘경주시민 힐링프로젝트’의 하나로 실시되는 ‘빛나는 인생 2막을 위한 하모니’ 프로그램을 오는 18일부터 내달 22일까지(6회기) 실시한다.
경주시는 지난 9일 전남 목표 문창조선소에서 건조중인 해양복합행정선 ‘문무대왕호’의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교육경비를 지원한 이래 올해 최대 지원 계획을 수립하고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의 질적 향상과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인프라 구축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주시 현곡면 소재 ‘토담식당(대표 김경언)'은 15일(화)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로 5년째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정성스럽게 마련한 식사를 대접해 귀감이 되고 있다.
몽골의 수도인 울란바토르시 바야르후 부시장 및 작드삼바르 토지국부국장 일행이 경상북도와 재생에너지 활용 업무협약에 앞서 지난 14일(월) 한국과 몽골간의 관광발전과 우호 협력을 위하여 경상북도관광공사를 방문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14일 오후 6시 3분경 경주시 외동읍 소재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진압에 나섰다고 밝혔다.
시베리아 지역의 한류문화 확산과 교류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들이 러시아 이르쿠츠크주에서 펼쳐진다.
경주화백컨벤션뷰로(사장 윤승현)는 지난 11일 MICE 인재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경주MICE서포터즈, 마이스랑’을 선발하고 발대식을 가졌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이 사회적 약자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기간제근로 봉사요원 8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