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인근 지역 환경개선 사업 일환으로 양북면 7개 마을에 디지털 무선방송설비를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경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4일 켄싱턴리조트 대연회장에서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 프로젝트’를 큰 호응 속 성황리에 열렸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시민과 직접 만나 고충을 듣는 ‘소통의 장’을 시작했다.
‘난타’, ‘비밥’, ‘점프’의 최철기 사단이 경주세계문화엑스포(조직위원장 김관용 경북도지사)와 손잡고 만든 국가대표 익스트림 퍼포먼스 ‘플라잉’(FLYING)이 올 여름 수도권에서 날아오른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김대유)는 오는 8일(토)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보문호반길 일원에서 개최한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에서는 지난 3일 오전 8시 30분 편안하고 쾌적한 황성공원을 가꾸고자 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 축구공원 및 나라공원 일원을 돌며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불국동 주민센터(동장 이상원)는 4일 대길건설(대표 김두현)에서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지역 경로당 27개소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수박 30통, 라면 30박스(금 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성건자율방범대(대장 박창영)에서는 지난달 30일 경주예술의전당 내 센텀뷔페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일일호프를 열었다.
경주시 현곡면은 지난 3일 제33대 박순갑 현곡면장 취임식이 많은 박수와 축하 속에 열렸다고 밝혔다.
경주시 현곡면 가정1리가 경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3개 읍면동 친절한 경자씨 행복한 경주만들기(일명 마을공동체 사업) 주민제안 공모사업에 지난 2월에 선정됐다.
경주시가 개발부담금 부과처분취소심판에서 이례적인 승소판결을 이끌어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여름 밤, 천년의 향기 그윽한 천년고도 경주에서 다양한 문화재를 활용한 특색있는 야간문화행사 ‘경주, 천년야행’이 열린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지난 3일(월) 경주시 감포읍 전촌리 전촌해수욕장 등 관내 해수욕장과 경주 보문단지 내 블루원 리조트 등 대형 물놀이 시설의 공용화장실, 샤워장 등에서 시설 관계자들과 함께 피서지 성범죄 근절을 위한 몰래카메라 설치.사전 점검을 실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5일 오후 4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경주시 공무원 500명을 대상으로 친절. 소양. 청렴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경주시가 행정 전반에 관하여 시민과 공무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시정운영에 반영하는, 시민참여를 통한 소통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일상을 떠나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휴가를 비롯하여 각종 단체 행사, 계 모임, 체육대회등 건강한 힐링을 원하신다면 편안한 안식처가 되어 줄 숙박시설이 여행의 기분을 좌지우지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민선6기 취임 3주년을 맞아 시민과 현장속으로 들어가 모든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점을 재차 강조했다.
경주시보건소는 ‘치매보듬마을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1일 경주디자인고 교사와 학생 1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치매보듬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의 치매예방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재홍)는 지난달 30일 경주시보건소 2층 보건교육장에서 지역주민 100여명을 대상으로 ‘분노조절, 그것이 알고 싶다!’ 공개강좌를 열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용래 이사장)는 지난달 30일 동천동 주민 15여명과 함께 동천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사진·영화 마을만들기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