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읍장 김종국)에서는 지역대표 농·특산물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다음달 1일부터 농·특산물 전시장을 설치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1940년 7월부터 반세기 넘게 동해남부선의 연결고리 역할을 해왔던 북천철교가 그 동안의 묶은 때를 벗고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본사 신사옥 공사를 완료하고 지난 21일 경주시로부터 건축물 사용승인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에서는 학생 현장체험학습 버스 운전기사 대상 음주감지를 적발하여 대형교통사고를 예방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8일 오전 10시 30분 알천홀에서 열리는 ‘2017년 상반기 정년․명예퇴임 및 공로연수 이임식’에 참석한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8일(수) 오전 10시 30분 알천홀에서 열리는 2017년 상반기 명예, 정년퇴임 및 공로연수 이임식에 참석한다.
경주대학교는 지난 24일(토) 오전 11시 공학관 강당에서 주말 행복한 영어학교 2017 봄학기 수료식을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경주 한 단독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으나 인근에 사는 주민이 소화기를 이용, 초기 진압을 실시해 주택 전체로 화재가 번지는 것을 막았다고 밝혔다.
경북과 경주를 대표하는 글로벌문화축제 ‘경주세계문화엑스포’와 백제문화권을 대표하는 ‘백제문화제’가 손잡고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한 문화교류에 합의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오전 11시 더케이호텔에서 열리는 ‘경북마을평생교육지도자 평생교육컨퍼런스’에 참석한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과 경상북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원장 김진오)은 26일 경주시시설관리공단 회의실에서 지역 내 장애인일자리 창출 및 소득증대를 위한 물품구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역 안보를 책임지는 경주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 최양식 경주시장)에서는 26일 영상회의실에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가졌다.
경주의 대표적인 볼거리 중 첨성대와 불국사 등을 대표적으로 떠올리지만, 이에 못지않은 경주 마을 곳곳의 볼거리를 소개하기 위하여 주민들이 함께 팔을 걷고 나서 화제다.
경주시는 지난 19일부터 실시된 하절기 악취 배출사업장 대한 특별점검에서 현재까지 악취다량배출 공장 및 돈사에 대한 점검을 실시해 악취배출허용 기준초과, 배출시설 설치허가 미이행, 관리기준 위반 등 9건을 적발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는 26일 양정로 개설사업(대3-4) 중 일부구간 공사를 완료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26일 경주 한수원 본사에서 노.사 합동 안전사고 예방 다짐 서약식을 가졌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최양식)은 2017 정유년(丁酉年)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 계림(鷄林)을 예술적인 관점에서 살펴보는 경주예술의전당 알천미술관 특별전《계림, 신화의 숲》을 오는 28일(수), 오전 11시에 개막한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25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6.25전쟁 제67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대한민국의 자유수호를 위해 희생한 참전용사와 유족을 위로하고, 시민의 안보의지를 다짐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 누키 가족봉사단은 지난 24일, 25일 양일간 충남 문당 환경농업마을에서 장애·비장애 아동이 함께하는 통합 생태체험 캠프를 시행했다.
국회 청문회에서 보듯이 공직자는 처신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시민의 세금으로 봉급을 받는 만큼 그에 상응하는 처신이 요구되는 것이다. 그럴 자신과 소신이 없으면 아예 공직을 맡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