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13일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가 올해 황오, 황남, 월성 등 문화재주변지역 정주여건 향상을 위해 대대적인 오수관로 정비에 나서고 있다.
경주, 포항, 울산을 대표하는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가 열린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여름 휴가철 경주 관광객에 의한 민박·펜션 이용 등 숙박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오는 30일 까지 관내 민박·펜션 안전관리를 위한 일제 소방안전점검에 나선다고 밝혔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13일 소방행정자문단 신임 위원 2명을 위촉했다.
경주대표 공연 ‘플라잉’이 지역 기부공연과 찾아가는 나눔공연을 꾸준히 실천하며 지역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지난 12일부터 3일간 울릉군 천부성당에서 소울스테이 업무담당자 30명을 대상으로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13일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노동조합 및 회사측 간부, 부서별 안전문화 담당자, 협력업체 실무 담당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합동 재난안전 워크숍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지난 12일 2017년 행정사무감사 첫날 짧은기간 동안의 감사 기간을 아끼기 위해 자장면을 배달시켜 저녁식사를 해결해 가며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 있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14일(수) 오후 5시 하이코 1층에서 열리는 '아트경주 2017' 개막식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4일 오후 5시 하이코 1층 전시장에서 열리는 ‘아트경주 2017’ 개막식에 참석한다.
경주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이종룡)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12일 청소년수련관 1층 강당에서 지역의 학부모, 상담교사, 자원봉사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2017년 부모교육 2차 특강’를 열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6월 장기가뭄이 예상됨에 따라 농업용수 확보를 위한 단계별 용수확보대책을 시행한다.
삼국통일의 위업을 달성한 유서깊은 통일전당에서 민주평통 경주시협의회가 주최하는 “초등학생 글짓기대회”를 지난 10일 약 200명이 참가하여 성대히 거행됐다.
경주동궁원(원장 최정화)에서는 성큼 다가온 여름, 신록이 가득한 식물원에서 지난 10일 6월의 문화가 있는 동궁원 행사가 열렸다.
한국여자축구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제25회 여왕기 전국 여자축구대회’가 스포츠명품도시 천년고도 경주에서 9일간의 열전을 마무리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안주생)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한 고귀한 희생, 하나되는 대한민국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0일(토) 경주보문호반광장에서 ‘보훈씽씽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3일 오전 8시 포항여객터미널에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울릉도(독도)일원에서 열리는 ‘제19회 경상북도 수산업경영인 대회’ 참가자를 격려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지난 일(목) 오후 3시 천북면소재 CCTV관제센터를 방문해 '좀도둑 및 여성범죄 예방을 위해 CCTV 집중 관제 중 차량털이 피의자 조기 검거'에 기여한 CCTV관제센터 모니터요원 A씨에게 지방경찰청장 감사장을 전달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9일(금) 경주시 내남면 소재 내남초등학교를 방문 해 재학생 대상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캠페인과 함께 특강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