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이하 AMP)은 지난 26일 경주 신라컨트리클럽에서 '2017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경주시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안강지역 장학봉사단체인 비화장학회가 지난 25일 재능기부를 통해 노모와 생활하는 한부모가정 여중생에게 공부방을 선물했다.
경주시 퀸즈로타리클럽(회장 박선이)과 동경주로타리클럽(회장 김도협)에서는 지난 25일 현곡면에 거주하는 거동불편 어르신들에게 보행 보조차 3대(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민주평통경주시협의회(회장 이복규)에서는 지난 24일 경주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하는 문화탐방의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는 27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는 올해 결혼이민여성 친정방문대상자로 선정된 20세대를 초청해 (사)경주시국제친선교류협의회 주관으로 ‘2017 경주시 결혼이민여성 친정방문 환송식’을 가졌다.
경주시가 방치된 폐자전거를 재활용해 자원을 절약하고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경주시가 건천읍 모량리 일대 대천의 하천폭을 확장하고 선형을 개량하기로 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에서 안전체험교육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농산어촌지역 초등학교에 ‘찾아가는 119안전체험교실’을 운영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오는 29일까지 여름철 물놀이 인명피해 방지 등 수난사고 예방과 대응을 위한 119시민수상구조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박물관(관장 송은석)이 “扇禪, 바람에 그리다: 수안스님의 禪畵”란 주제로 특별전시를 개최한다.
경상북도의회 최병준 의원(경주)은 26일 제292회 경상북도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 5분자유발언을 통해 도내 청소년들이 주변에 노출되어 있는 사이버음란물과 게임중독, 스마트폰 중독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정보화 청정 지역으로 조성하여줄 것을 촉구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파라미타칼리지 지현배 교수가 2017년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 등재됐다.
경주시의회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한현태)는 지난 25일(목)부터 26일까지 이틀간의 일정으로 김해시의회와 김해문화재단을 방문했다.
공연은 무조건 저녁에만 볼 수 있다는 편견을 깨뜨리고, 여유로운 오전시간을 만끽하고 싶은 주부들과 실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경주예술의전당 레퍼토리 사업인 ‘마티네 콘서트’가 6월에서 10월까지 매월 1회 오전 11시 경주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된다.
신록의 계절을 맞아 가까운 도심 곳곳에 문화유적지가 산재한 천년고도 경주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26일(금) 오전 10시 수송관에서 '중소기업의 든든한 인재, 특성화고교생 중소기업의 가족되기' 2017년 특성화고 교내 채용 박람회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복지학과 박경일 교수가 제36회 스승의 날을 맞아 지난 25일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9일 오전 10시 30분 감포항에서 열리는 ‘제22회 바다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20세기 한국이 낳은 국민화가 ‘박수근’의 예술적 발자취를 조명하고 박수근과 신라·경주와의 접점을 찾는 전시인 <신라에 온 국민화가 박수근 특별전>의 개막식이 25일 오후 경주솔거미술관에서 열렸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관내 상습 정체구간인 경주역과 중앙시장 인근에서 긴급차량 길 터주기 훈련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