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와 울산대학교는 7일 오전 11시 울산대학교 본관 교무회의실에서 교류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지역 양계농가 4곳에서 7일 지역 인재양성에 써달라며 경주시장학회에 5,0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경직된 회의장을 벗어나 시정 현안과 역점사업 현장을 찾아나서는 공감과 협업의 현장행정을 강화하고 있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9일간 경주시 본청 및 사업소, (재)경주문화재단, (재)신라문화유산연구원, (재)경주화백컨벤션뷰로와 읍․면․동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범교육대학 제자사랑 장학금 수여식이 7일 오전 11시 교내 원효관 글로벌에이스홀에서 열렸다.
경주시 현곡면의 주요 3개 봉사단체가 지난 3일부터 열린 제25회 여왕기 전국 여자축구대회 서포터즈에 나섰다.
경주시립도서관(관장 이해근)은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하여 시립도서관 본관의 노후화된 냉난방기 교체 공사를 실시했다.
경주 동궁원(원장 최정화)에서는 오는 10일(토) 네 번째 ‘문화가 있는 동궁원’ 행사를 개최한다.
신라 천년의 문화예술의 도시 경주에서 국내외 유명 갤러리와 작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아트경주 2017’ 행사가 열린다.
국가보훈처에서는 광복 60년, 6.25 55주년이 되는 2005년도 호국.보훈의 달을 기해,국민공모를 통해 선열들의 값진 희생에 대한 감사와 예우 및 국가 발전의 상징으로 만든 <나라사랑 큰 나무>를 배지로 만들어 나라사랑 큰나무 달기운동을 시작했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8일(목) 오후 7시 봉황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10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8일 오후 7시 봉황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제10회 경주시민의 날’ 행사에 참석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6일 오전 제62주년 현충일을 맞아 양우철 경주경찰서장 및 각 과장이 함께 황성공원 충혼탑을 참배 후 경주역 광장에 위치한 故 이기태 경감 흉상을 찾아가 고인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추모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강수)에서는 여름 관광 성수기를 맞아 대릉원, 동궁과 월지 등 사적지를 찾는 관광객에게 맞춤형 관람 편의와 이용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주시 현곡면사무소(면장 김헌국)에서는 최근 가뭄으로 애가 타는 영농현장을 찾아 농민들에게 수박화채 등을 건네며 농업용수 확보 등 영농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행정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경주동궁원(원장 최정화)에서는 여름 휴가철 관람객 맞이를 대비하여 지난달 말부터 이번달 7일까지 노후시설물 정비 및 개보수, 제초작업 등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새마을회(회장 박서규)에서 해외에서 새마을시범마을 조성사업을 성공리에 추진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일 현충일 오전 10시 황성공원 충혼탑에서 제62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했다.
최근 제주에서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AI)의 확진으로 AI 바이러스 재확산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위기경보가 관심 단계에서 경계 단계로 격상되자 경주시가 역학 관계에 있는 농장 가금류에 대한 선제적 살처분에 나섰다.
우양미술관(구, 아트선재미술관)은 오는 9일부터 8월 31일까지(83일간) 17명의 작가들이 미술관 1층, 2층 전시실에서 "메타 스케이프(Meta-scape)" 전시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