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문화 산업 특성화대학 경주대(총장 이순자)는 18일 본교 외식조리동 4층 연회장에서 ‘제16회 외식·조리학부 졸업작품전 및 외식창업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고부가가치 산업인 외식산업의 미래를 열 수 있는 다양한 창작요리와 창업계획서, 푸드스타일링 작품들을 선보였다.
경주대 이순자 총장, 한상호 국제교류처장 등 경주대 중국 방문단 일행은 지난 18일 귀주성 방문 3일차를 맞아 지난 4월 서울 귀주성 고등교육 박람회에서 국제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한 동인학원, 개리학원 및 금남민족사범학교를 각각 방문하여 각 대학과 실질적인 학술교류 세부협력 방안을 논의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4일 천북면 물천리에서 관내 5개 중․고등학교의 4-H 학생과 지도교사, 영농4-H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체험 학습을 실시했다.
경주시보건소는 18일부터 7월 중순 까지 8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장애인의 심리적 재활을 위해 회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9일 오전 경주시청 어린이집에서 화재대피 훈련을 실시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주시협의회(회장 이복규)는 지난 17일 경주시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문화탐방 시간을 가졌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이하 GTEP사업단, 사업단장 김미정)이 ‘2016 중국 이우수입상품박람회’에 참가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정흥남)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북한이탈주민들의 북한 가족들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고 국내 조기정착 의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민주평화통일 경주시협의회의 지원을 받아 북한이탈주민 25명과 함께 지난 17일 경기도 파주 소재 통일전망대 등 안보현장 체험을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0일 오후 4시 경주세계엑스포공원 내 솔거미술관에서 열리는 ‘소산 박대성 화백 50년 기념전 개회식’에 참석한다.
소산 박대성 화백과 인연을 맺고 있는 특별한 손님들이 오는 20일(금) 경주 솔거미술관에 모두 모인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구종모)은 지난 18일 오후 3시 경주지역 중고등학교 진로 및 자유학기 담당 교사의 역량강화를 위해 경주대학교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현장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 파라미타칼리지 김영철 교수가 한국교양기초교육원 연구과제 공모에 선정됐다.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김종경) 경주 양성자가속기연구센터는 18일 양성자가속기이용자협의회와 공동으로 경주 하이코에서 제2회 양성자가속기연구센터 이용자 워크숍(The 2nd User Workshop of KOMAC Facility)을 가졌다.
경주시는 2016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의 일환으로 17일 지난해 안전사고가 발생한 북군저수지 붕괴를 가상한 대응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올해 산불방지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단 한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았다.
경주시는 아시아 최고의 축구선수를 꿈꾸는 아시아 지역 학생들의 월드컵인 ‘제44회 아시아학생축구(U-18)선수권 대회’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경주대 이순자 총장 일행은 지난 17일 오후 2시에 중국 귀양시에 위치한 귀주성 교육청을 방문하여 양용 교육청 교육부차관과 양 기관의 국제협력을 위한 면담 시간을 가졌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전휘수)는 18일 오후 본부강당에서 원전 관련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발굴과 공공구매 확대를 통한 판로 지원을 위해 ‘중소기업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9일 오후 2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열리는 ‘통일공감’ 시민 강연회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류수열)는 이번달말까지 결혼이주여성을 대상으로 소(소화기)․소(소화전)․심(심폐소생술) 교실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