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오는 10일 오후 1시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안전한 고준위방폐물 관리기술 확보를 위한 ‘2016년도 제2차 고준위폐기물 관리기술 전문가 토론회’를 개최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9일 건천읍 소재 채석장에서 실족한 최모씨(47세,남)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학생4-H 소속 36명은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학생4-H 진로지도 사업’의 일환으로 직업체험과 문화탐방 현장체험 학습에 참가했다.
경주시 동천동 남녀새마을회(회장 최영술, 이경자)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관내 해수욕장 및 휴양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미래 한국 축구 유망주들의 한마당 잔치인 ‘2016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스포츠 도시 경주에서 열린다.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 불교아동교육연구소와 불교아동보육학과가 태교 및 영유아 프로그램인 ‘예비 부모와 영유아 부모를 위한 행복한 마음정원 가꾸기’ 교육을 시행한다.
행정자치부가 지방자치 시행 20년을 맞아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읍면동현장행정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도입된 ‘북경주 행정복지센터’의 업무가 오는 29일부터 개시한다.
경주시는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인도네시아 발리섬이 있는 덴파사르시와 공동으로 ‘제2차 세계유산도시기구(OWHC) 아시아. 태평양지역 전략회의’를 가졌다.
공직자에게 있어서 꼬리표처럼 따라 다니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최고의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부패 없는 청렴한 공직자 사회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경주 보문관광단지 보문골프클럽의 아름다운 풍경과 골프를 즐기면서 동반자와 함께 하는 즐거운 한때를 한 장의 사진에 담아보세요! 보문골프클럽 무료입장권을 10분에게 나눠 드립니다.
윤병길 경주시의회 경제도시위원장은 10일 오후7시 전남 여수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하는 제15회 한국농업경영인 전국대회에 참석하여 지역 농업인들을 격려한다.
2016리우 올림픽 남자양궁 단체전에서 경북 경주 출신의 신궁 구본찬(23세, 현대제철)선수가 지난 7일 오전(한국시각) 한국에 첫 금메달을 선사하며 한국 양궁의 명예를 드높였다.
제2대 경북남부보훈지청장에 안주생(54세) 국가보훈처장비서관이 오는 15일자로 취임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총장 이대원) 인재개발처 참사람재능나눔센터가 경주 건천초등학교(교장 권대선)를 방문해 ‘2016 새화랑 여름캠프’를 펼친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이종인)은 8일 일본 도쿄에서 JAEA(Japan Atomic Energy Agency)와 MOU를 체결했다.
경주시는 본격적인 피서철이 도래함에 따라 식중독예방 및 식품으로 인한 위해요인 사전 차단과 올바른 음식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하절기 특별위생관리 및 점검을 실시했다.
경주시에서 주관하는 ‘제1회 경주시다문화가족자녀 이중언어 대회’가 지난 5일 평생학습센터 큰어울마당에서 열렸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지난 6일 오전 9시 30분경 경주 남산 칠불암 암자 내 말벌에 쏘인 김모씨(47세,남)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전휘수)는 “신월성 2호기(가압경수로형·100만㎾급)가 62일간의 계획예방정비를 마치고 8일 오전 6시 9분에 발전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김재수 한국국토정보공사(구 지적공사) 경주지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지난 3일 법흥정사(주지 송운스님) 무료급식소를 찾아 금일봉을 전달하고 이어 무료급식 봉사를 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