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건천읍애향청년회(회장 박시완)는 오는 7일(토) 건천초등학교 일원에서 신라향가 발굴 전승사업의 일환으로 제5회 ‘모죽지랑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3일(화) 동방초등학교 정문에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가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과 물가안정에 기여 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주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물가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재)경주시장학회는 지역 교육 발전과 지역을 이끌어 갈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2024년도 경주사랑 장학금을 오는 23일부터 10월 7일까지 접수한다.
경주시가 관광특구 지정 30주년을 맞아 참신하고 다양한 콘텐츠 보강으로 관광특구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경주경찰서가 지난 3일 오전 8시 경주시 동방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굣길 조성을 위해 교통안전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유엔(UN) ‘여성역량강화원칙(WEPs)’에 가입하고 지지를 선언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글로벌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청정수소의 글로벌 동향 및 전망 등을 논의하고, 수소경제 기반 구축과 관련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4일과 5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2024년 청정수소 국제포
경주경찰서(서장 박봉수)는 지난 2일 경주시 외동읍 구어리 덕방저수지에 차량이 빠져 위험에 처한 운전자(남성)를 극적으로 구조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창길)는 「국립공원 탄소중립 주간」을 맞이하여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경주국립공원 삼릉탐방지원센터 일원에서 탄소중립 주간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는 지난 27일 THE 타일(대표 신원효)과 함께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운영하는 중증장애인자립생활지원 체험홈 보수 공사를 진행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류완하)가 교육부과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인문도시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 김동해 의원은 2일 열린 제284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소나무 재선충 방재를 위한 혼효림 육성 및 대체수종 전환’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2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8일간의 제284회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경주시 용강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정경식·문명숙)는 2024년 8월 30일 용강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독거노인과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휴지(30롤) 50팩과 양말 50켤레를 기탁했다.
경주시 산내면 한경식 이장협의회장은 지난달 30일, 추석을 앞두고 산내노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경주시 강동면 자율방범대 장석현 대장이 지난달 29일, 강동면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백미 10kg 2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황훈 건천읍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지난달 30일, 지역 내 주요 취약가구를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전달하며 주민들의 어려움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2일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대회의실에서 CEO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