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덕여자중학교(교장 장혜경)는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몽골의 또래 친구들과의 교류를 통한 ‘세계속의 한국인’으로서의 자질 함양과 양국 문화 이해 증진.정서적 유대를 위해 선덕여자중학교 학생 20명과 교사 4명이 참석한 가운데 몽골 울란바타르학교를 방문하는
첨성대를 닮은 인기 캐릭터 ‘첨성이’가 경주시 공식 관광 앱의 홍보맨으로 발탁됐다.
경주시가 2일 내남면 소재 신농업혁신타운에서 ‘사료용 옥수수 품종별 평가 및 기계화 수확 연시회’를 가졌다.
경주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를 주제로 오는 30일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시와 행사를 운영한다.
경주시가 오는 7일에서 8일까지 이틀간 경주문화관 1918 광장에서 황오락(樂) 뮤직페스타를 개최한다.
경주시가 주낙영 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98명을 대상으로 4대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경주에서 국가유산 산업의 최첨단 트렌드를 공유하는 ‘2024 세계국가유산산업전’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은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0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지난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경주문화관 1918(구 경주역)에서 진행되었던 ‘경주 학도병 기록물 전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창길)와 경주 남산 자락에 위치한 카페 ‘라온커피로스터스’(이하 ‘라온’)가 남산의 문화유산 홍보 및 지역 상생을 위해 특별한 동행에 나섰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간 코모도호텔 경주 월지홀에서 경주지역 특화 프리미엄 관광상품 개발 해커톤 대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경주시립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해 오는 7일 나정고운모래해변 일대에서 ‘바다로 떠나는 바퀴 달린 도서관’ 행사를 운영한다.
경주시 치매안심센터는 오는 4일 오후 1시부터 황성공원 천년맨발 걷기 둘레길 일원에서 ‘2024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를 진행한다.
경주시는 지난달 26일부터 30일까지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경주시 아동권리교육 시민강사를 대상으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가 다음달 30일까지 시가지 전역에서 하수도 준설 및 노후 시설물 정비 작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가 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올해 하반기 베스트 친절음식점 선정을 위한 시민. 관광객. 유관기관. 읍면동장의 추천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경주에서 국내 최대 e스포츠 대회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전 직원 경북관광 홍보역량 강화를 위해 30일 시.군 관광지를 연계한 ‘내 고장 상주 바로알기’ 프로그램을 추진했다고 전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교원 보직. 직원 승진' 인사발령(발령일자 2024.09.01)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중앙연구원이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3회 소방안전관리대상 시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