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성수기 기간인 오는 15일 개장해 8월 2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김남일 사장, 이하 공사)는 지난 5일 대만 청소년 축구단 22명(선수 20명, 감독 2명)을 경상북도로 유치했다고 전했다.
경주상고 졸업생 선후배 모임으로 구성된 사회생활체육 "경주상고 야구단(단장 김영웅)" 창단식이 지난 6일(토) 오후 2시 경주베이볼파크 1구장에서 열렸다,
이비티에스 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 경주서부지점 회원들이 지난 5일 전통문화와 한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지정한 경주 양동마을 일대에서 청소 등 정화활동을 전개하여 주민들과 찾아온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경북의 산림관광 자원 홍보를 위해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고 홍보 활동을 전담할 ‘2024 경북 산림관광 홍보 코디네이터단’ 15명을 선발하여 지난 6일 양성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는 지난 4일 외국인지원센터 5곳과 직원을 대상으로 질병정보 모니터기관 위촉 및 감염병 대응 역량강화 교육을 가졌다.
경주시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워터파크, 해수욕장 등 휴가지 주변 식품접객업소에 대해 식품위생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경주 동학교육수련원이 지난해 7월 정식 개관 후 1년간 1만 1000여명 방문객을 맞이하며 성공적인 첫 해를 보냈다.
경주시가 APEC 정상회의 유치 도시 선정 기념으로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주시가 무더위를 식혀 줄 물놀이장 4곳을 일제 개장한다.
경주시 지역재생지원센터는 지난 5일 황촌마을활력소에서 동국대학교 WISE 캠퍼스 LINC 3.0사업단과 도시재생 거점시설을 연계한 탈(脫)캠퍼스 사업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인사발령조서(71명, 2024.7.8자)
경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숙)에서는 지난달 28일(금) 오전 11시 30분 6월 어려운 이웃들에게 읍면동별로 80세대에게 밑반찬세트를 전달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는 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83회 경주시의회 임시회의 마지막 일정으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4개 특별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제9대 경주시의회 후반기 시작에 맞춰 충혼탑을 참배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가 주관하는 2025년 기념우표 발행 사업에 보문관광단지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김남일 사장, 이하 공사)는 오는 6일 현대미술작가 강재준의 ‘상상의 꽃’ 전시가 경주솔거미술관 기획 1~2실에서 개최된다고 5일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3일~5일(2박 3일), 관내 중학생 20명을 대상으로 ‘2024 화랑! 한양의 풍류를 타고 미래를 열다. 멘토-멘티 진로체험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5일(금) 금장초등학교, 화랑중학교에서 경주시청, 경주경찰서, 경주소방서 업무 관계자 및 학생회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가 지난 1일 황촌마을활력소에서 도시재생 주민 제안 공모사업으로 어반스케치 강좌인 ‘황촌을 그리다’를 개강했다.
경주시 행복드림공동육아나눔터가 주말 이용시간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