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림정사 주지 故 불곡당 신철 대종사가 마지막 회향으로 동국대 WISE캠퍼스에 장학기금 6천만 원을 기부했다.
경주디자인고등학교(교장 주원영)는 지난 12일(금)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 설명회 및 수업 공개의 날을 개최했다.
경주77회는 지난 13일 발달장애인이 이용하는 경주 예티주간보호센터에 노후된 중문교체 지원(100만원 상당)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20년이란 세월이 지나 소피(강선애)는 또 다시 한국을 찾았다. 소피(강선애) 나이 역시 어느듯 42세이다. 이제는 독일 남편과 직접 생모를 찾기 위해 한국을 방문 했다고 한다. 그녀는 왜 생모를 찾고 싶은냐에 대한 질문에 그녀는 “자기 얼굴과 엄마가 닮은 구석이 있는
경주시의회 김동해 의원은 15일 열린 제281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신경주역세권 지역개발사업에 대한 적극행정 촉구’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담배꽁초 무단투기 방지 캠페인인‘V-클린 캠페인’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15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9일간의 일정으로 제281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정부의 출산·육아지원 정책에 부응하고자 2자녀 이상의 다자녀 한수원 가족을 대상으로 육아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봄기운이 완연한 지난 12일 경주시 용강동의 두산위브트레지움 경로당(회장 권오길) 회원들은 '우리지역은 우리가 가꾼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환경정비를 통한 지역사랑 활동에 앞장섰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임재윤)는 지난 14일 주요 도로변, 공한지, 상습 쓰레기 불법투기지역, 마을 화단 등지에 펜지, 비올라, 라넌큘러스 등 계절 꽃 8000본을 식재했다.
경주시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2024년 경상북도 및 경주시 사회조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시가 국가유공자 지원을 위해 보훈명예수당 인상 및 사망위로금 지급대상 확대를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시가 오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공중위생서비스 평가를 실시한다.
경주시가 반려식물을 키우는 시민을 위해 ‘찾아가는 반려식물 돌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시가 농어 촌지역인 내남면 상신리와 박달리에 상수도 급수구역 확장공사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에서 오는 9월 국내 최대 e스포츠 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신라미술관 로비에 설치된 미디어타워에서 ‘신라인이 만든 부처의 나라’와 ‘구본창의 신라 금관’ 2편을 상영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6일 오전 9시 30분 상서장에서 열리는 ‘상서장 춘향대제’에 참석한다.
경주시맨발걷기협회(초대회장 박귀룡)는 14일 보문 숲머리 선덕여왕길 일원에서 '경주시맨발걷기협회 출범식 및 선덕여왕길 벚꽃맨발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경상북도지역자활센터협회는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코모도호텔 경주에서 2024년 경북지역자활센터 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