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2015년도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신규직원 채용에 본교 세무회계과 3학년 김영재 학생이 최종 합격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채용은 정규 행정직이며 고등학교 졸업자를 대상으로 전국 32명 모집에 김영재 학생이 최종 합격자가 되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신규직원 채용 공채는 10월 14일 입사지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11월 28일 필기시험, 12월 8일 면접시험 등을 거쳐 12월 21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하였다.
김영재 학생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인턴 과정을 거친바 있으며 선발시험에 대비해 본교는 공채 면접대비반을 운영하여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외부 강사를 초청해 1:1 코칭을 실시하였다. 또한 마지막 면접까지도 전교직원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본교 학생들의 공채 및 공무원 합격에 만전을 기할 것이며 향후에도 취업 영재반과 공무원반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 실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의 2015년 현재 주요 취업처는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체육진흥공단, 공무원연금공단, 우체국 공채 외에도 CJ그룹 CJ푸드빌, 싱가폴 리조트월드 센토사에 합격을 하고 경상북도교육청에서 실하는 해외 글로벌 현장학습(중국 상해)에도 15명이 선발되는 등 취업 명문학교로서 명성을 계속 이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