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지난 21일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집중호우 피해 현장을 찾아 복구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1일 한국전력 국제원자력대학원대학교(KINGS)에서 ‘2023년 IAEA 인증 원전해체 전문교육 과정’ 수료식을 열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사업 및 조직의 효과적인 운영과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참신하고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신규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주시 성건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동열)는 지난 20일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마친 후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에 나섰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정숙)는 지난 17일 신라고분정보센터 앞 상설무대에서 중부동 ‘다정다감 으뜸마을 공동체사업’의 일환으로 마을총회를 열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경주지회장 한광희)에서 지난 20일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지난 20일 경주시 감포읍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조성오)는 감포육거리 일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벌였다.
지난 20일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총무 김현규)에서 경주시 황남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서은숙)에 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북경주 행정복지센터(읍장 서정보)에서 지난 20일 안강 우체국에서 안강읍 집배원 등 14명을 대상으로 복지 위기가구 발굴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찾아가는 복지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동 청년회. 특우회(청년회 회장 최종수, 특우회 회장 홍성민)는 지난 19일 배진석 도의원, 김항규 시의원, 이경희 시의원과 함께 수박, 소면, 커피 등의 물품을 관내 30개소 경로당에 전달했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양현두,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 20일 세 번째 정기회의를 했다.
경주시는 주낙영 시장이 21일 오전 포항 해병대 1사단 김대식관에 마련된 고(故) 채수근 상병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고 이날 밝혔다.
경주시는 신규공무원 27명을 대상으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경주시가 집중호우로 피해를 겪는 지역민들의 신속한 피해복구를 돕기 위해 수해의연금 모금에 동참한다.
경주 퇴직 경찰관들의 모임인 ‘경주재향경우회’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개최지는 경호와 안전의 최적지인 경주에서 열려야 한다며 유치 지지를 표명했다.
경주시가 차별화된 신개념 고품질사료(EMF) 공급처를 마련했다.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센터)는 21일(금), 컬러링북 500권을 경주시 가족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주변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의 학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오는 24일(월)부터 내달 9일(수)까지 주민자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신청을 받는다.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경주 문화예술 르네상스 성과공유회 및 하반기 사업설명회’를 지난 20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 2층 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종료 했다고 밝혔다.
“2023 경주 Water Beer 축제”가 내달 5일부터 6일까지(오전 11시~ 오후 8시) 이틀 동안 경주 황성공원 타임캡슐 광장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