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위덕대학교(총장 김봉갑) 여자축구단이 2023 '제22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올 시즌 2관왕에 오르며 기염을 토했다.
작가들이 직접 기획한 실험적이고 열정 넘치는 작품세계가 경주솔거미술관에서 관람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5회 문무대왕 해양대상 시상식 및 문무대왕 해양 심포지엄‘이 오는 26일 경주시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개최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원자력발전소에서 발생되는 방사성폐기물의 안정적 처리를 위한 플라즈마 토치 용융기술을 개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기업의 사회적 가치창출을 위해 진행한 스포에듀테인먼트((Spo-Edutainment)[스포츠(Sport)+교육(Education)+오락(Entertainment)]가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근로자의 안전의식 체화를 통한 안전일터 구현을 위해 7월을 ‘안전보건 강조의 달’로 지정하고 안전문화 집중 확산에 나섰다.
경주소방서는 20일(목) 서편주차장에서 7월 정기인사에 따른 긴급구조통제단 기능숙달 훈련을 실시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총무 김현규)에서 지난 19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시 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선도이웃愛복지단)는 지난 18일 일대일 가족 맺기 대상자 20여 명과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경주시 양남면 남진희 면장과 주동열 시의원은 다가오는 21일 중복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이틀간 관내 경로당 32개소를 방문해 시원한 수박을 전달했다.
경주시 황오동 자율방재단(단장 문옥이)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을 이어 나갔다.
경주시 용강동(동장 손기복)은 지역 자생단체와 함께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을 이어 나가고 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 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는 19일(수) 경주지역 기초학력 담당교사 및 부진학생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경상북도교육청 발명체험교육관에서 “2023년 기초학력 담당교사 역량 강화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경주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가 2025 APEC 정상회의 최적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사문화의 보고인 ‘경주’ 라고 천명했다.
경주 아너소사이어티 제25호(경북 158호) 회원이 탄생했다.
2025 APEC 정상회의 개최도시 선정을 앞두고 지자체 간 유치 경쟁이 본격화되는 가운데, 민간이 주도하는 유치 열기가 경주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극한 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를 막기 위해 지하차도, 급경사지, 재해복구현장 등 지역 곳곳을 직접 찾아 재해 위험 요인이 없는지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당도가 높은 고품질 경주 멜론이 홍콩 시장 수출에 첫발을 내디뎠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1일 오전 10시 천북면 오야리 1023-2번지에서 열리는 ‘축협 조사료 가공공장 준공식’에 참석한다.
일선 학교와 에듀테크 기업이 협력하여 학생 맞춤형 콘텐츠 제공이 가능한 AI미래형교과서를 개발하고 있어 교육계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