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양남면(면장 남진희)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릴레이 지지 선언을 진행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LINC 3.0 사업단은 지난 7일 IT여성기업인협회 영남지회와 경주 블루원 리조트 회의실에서 미래자동차소재부품 ICC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경주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미래의 꿈나무 상상의 나래를 펴다'라는 주제로 ‘제1회 전국 학생 미래자동차 그림 그리기 대회’가 열렸다.
경주시 보건소는 오는 26일 주민건강지원센터 보건교육장에서 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 9개소 30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흡연예방 뮤지컬 공연’을 펼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7일 오전 시청 알천홀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시민운동장 이전 건립 계획,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준비 상황 등 경주시가 하반기 추진할 중점사업을 점검했다.
경주시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를 위해 기관. 시설 간 민관 협력체계를 한층 강화하며 발 빠른 유치 행보를 보이고 있다.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김진화, 이하 ‘경주안전체험관’)이 안전교육 체험으로 체험방문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만족도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가운데, 지난 14일 10,000번째 체험방문객과 함께하는 감사의 마음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6일(일) 하루종일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가운데 수해우려지역을 직접 현장 점검에 나섰다.
국제로타리 3630지구 서라벌로타리클럽(회장 최진열)과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달달복지단(류천희 단장)과 생활방역위원회(김진국 위원장)가 협업으로 지난 13일 동천동에 소재한 무료급식소 이웃집에 25평형 에어컨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경주시가 지역 시내버스 운영사인 ㈜새천년미소를 상대로 버스 내외부 청결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일제 점검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경주시는 양남면 하서리 일원 ‘양남면소재지 공용주차장’이 최근 준공됐다고 16일 밝혔다.
경주시가 지역 기업의 경영난 해소를 위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지원을 올해도 전격 확대 시행한다.
동국대 WISE캠퍼스 해오름동맹 원자력혁신센터가 지난 13일 오후 2시 교내 진흥관 첨단강의실(101호)에서 울산과학기술원(이하 UNIST) 원자력공학과 방인철 교수를 초청해 특강을 개최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총무 김현규)는 지난 13일 경주시 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를 전달했다.
경주시 건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상기)는 14일 홀몸 어르신가구를 방문해 풀베기 등 조용한 선행을 실천해 주변에 귀감이 되고 있다.
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촘촘복지단(공공위원장 서정보, 민간위원장 장용득)’은 지난 13일 반찬지원 사업인 사랑가득찬(餐) 반찬나눔 사업 밑반찬과 건강식인 삼계탕을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경주시 양남면 행정복지센터(면장 남진희)는 14일 관성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지난 12일 해안가 주변 지역 쓰레기 일제수거 작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오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재훈)는 지난 13일 주민자치위원회 회의를 마친 후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했다.
경주교육지원청(권대훈 교육장)은 지난 13일(목) 경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교육복지안전망 및 학생맞춤통합지원체계 구축 이해를 돕기 위한 경주교육지원청과 청도교육지원청 소속 교육복지안전망 담당자 64명을 대상으로‘2023 교육복지안전망 담당자 연수’를 실시했다..
경상북도교육청 경주안전체험관(관장 김진화, 이하 ‘경주안전체험관’)이 지난 13일 ‘도서벽지 학생들과 함께하는 안전교육 체험프로그램’에 울릉도 학생들을 초청하여 행사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