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보건소가 청소년들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 제공과 간접흡연의 피해 예방을 위해 나섰다.
경주시드림스타트에서는 이달 매주 토요일 심리. 정서적 문제가 우려되거나 마음치유를 희망하는 9세 이상 아동 10명을 대상으로 ‘마음의 소리를 들어 보아요’ 프로그램을 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한다.
경주시는 4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2022년 제5회 공유재산심의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심각한 인구절벽시대 저출산 문제를 해결을 위해 인구정책에 아동의 실질적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경주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2023년 지역단위 푸드플랜 구축지원(지역먹거리계획 수립)사업’ 공모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경상북도(이하 도)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방한관광 재개를 대비해 2일부터 7일까지 6일간 대만타이베이에서 개최되는 ‘2022 타이베이 국제여전’에 참가하여 경상북도 인지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지난 7일 밝혔다.
경주시는 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5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4일 시그니엘 서울에서 신안군, 현대글로비스, LS일렉트릭, NH인터내셔널, 목포MBC와 함께 ‘차세대 복합 신재생에너지 모델 및 단지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지난 3일 오전 경주시 문무대왕면 소재에 위치한 골굴사에서 산림화재 대비 현지적응 소방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화재 위험성이 증가하는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 공감·소통하는 화재예방 환경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한다.
경주시 맑은물사업본부는 ‘경주시 탑동 보문정수장 원수 비상공급망 구축사업’이 내년도 지방전환(균특 전환)사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는 경주 한우가 ‘제25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전국한우협회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역 6곳 업체가 올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백년가게 및 백년소공인’에 신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3일 원전 방사능 누출 사고에 대비해 ‘2022 월성 방사능방재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정복지센터는 지난 1일 6. 25전쟁 참전 당시 무공을 세운 故(고) 최해문 일병의 유족에게 무공훈장과 훈장증, 기념패를 전달했다
경주시는 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9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행정학회(회장 원숙연)가 주관하고,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이 후원하는 전문가 토론회가 4일(금), 상연재 서울역점에서 ‘고준위 방폐물 관리의 수용성 확보 방안’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경주시 강동면 적십자회는 지난달 28일 회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동면 형산강 주변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동천동체육회는 4일 동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해달라며, 자전거 4대를 동천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