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점상이 무질서하게 인도를 차지해 통행이 불편했던 경주 중앙시장 앞 거리가 깨끗하고 걷기 좋은 보행친화공간으로 탈바꿈한다.
경주시가 하수처리효율을 대폭 개선한 신기술이 정부 인증을 받아 수처리 분야 강자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선덕여자고등학교(교장 권영라)는 지난 1일 저녁, '제3회 시(詩)며 들다' 시 낭송회를 이태원 참사로 고인이 된 분들에 대한 묵념을 시작으로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일 오후 2시 경주 하이코에서 열리는 ‘동아시아문화도시와 함께하는 2022 한옥문화박람회’에 참석한다.
블루원 상주 C.C에서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제18회 ‘키움증권배 고교 동창 골프 최강전’이 1일 단체 결승전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최종 결승전에서 대중금속공고가 동대부고를 14번째 홀에서 5홀 차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경주시는 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6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동국대 WISE캠퍼스가 ‘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사업(RIS)’ 대구·경북 플랫폼 참여대학으로 선정되어 2023학년 대구경북혁신대학(DGM) 혁신인재 학생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11월 3일 동국대 WISE캠퍼스 에너지공학관 1층 102호에서 개최한다.
경주시 직장·공장새마을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장영준)는 지난달 30일 중부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2000장(18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경주시 안강읍 이주마을인 두류1리(이장 권용원)는 지난달 31일 두류(옛두동) 마을회관에서 ‘이주 10주년 기념비 제막식 및 안전기원제’를 개최했다.
경주시 내남면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김효준)는 지난달 30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86만5천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강동면자율방범대(대장 장석현)는 지난달 31일 강동면행정복지센터에 백미(10㎏) 20포대를 기탁했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추유경)는 지난달 31일 특화사업인 ‘웰빙빨래사업’을 추진했다.
경주시 안강읍민을 위한 경주시립신라고취대의 찾아가는 음악회 ‘같이놀자! 신라고취대’ 공연이 지난달 29일 북경주체육문화센터 특설무대에서 펼쳐졌다.
경주시산림조합(조합장 신용덕)은 지난달 31일 경주시에 태풍 ‘힌남노’ 피해복구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는 지난달 29일 경주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주시장기 파크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주시가 ‘2022 한옥문화박람회’를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역 기업 CEO들과 함께 상호 정보교류와 소통을 통해 미래 경영전략을 마련했다.
경주시가 실시간 온라인 방송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Live Commerce)’를 통해 지역특산품의 공격적 마켓팅에 나섰다.
경주시가 차별화된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했던 2022년 ‘제25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15점을 발표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소방청에서 주최한 제21회 대한민국 안전대상 시상식에서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지난달 27일 수상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