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두빛나래’에서는 ‘독(讀)한 안강 친구들’이라는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주시는 1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1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솔찬누리화랑’은 지난 8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한가위(하나뿐인 가족들을 위한) 송편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 8일 국제문화교류관에서 ‘결혼이주여성 경주관광 SNS홍보단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새마을회와 경북도 시군 새마을회는 지난 8일 태풍 피해를 입은 천북면 모아와 진현동 일대에서 긴급 피해복구 작업을 펼쳤다.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태풍 피해를 입은 내남면 일대에 자원봉사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경주시 재난현장 통합자원봉사지원단(이하 지원단)을 운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회원 100명과 함께 태풍피해 현장인 건천 송선리와 형산강 서천둔치(금장교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에 온 힘을 쏟고 있다.
경주시가 동궁과 월지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9일부터 방문객들에게 공개했다.
‘코로나 블루’를 한방에 날려버릴 최고의 트로트 축제 신라 천년고도 경주에서 열린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추석 명절을 반납하고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를 위해 연일 동분서주하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제11호 태풍 ‘힌남노’가 강타하면서 유례없는 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추석 명절을 잊고 연일 피해복구 현장을 누비고 있다.
경주시는 10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5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9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7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는(이철우 의장) 9일 의장실에서 긴급 의장단 간담회를 거쳐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취소의 건’을 제271회 정례회 1차 본회의에 상정하기로 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추석 연휴를 반납하고 제11호 태풍 ‘힌남노’ 피해 수습을 위해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경주시는 8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15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윤덕구)는 제11호 태풍 '힌남노(Hinnamnor)' 북상으로 경주국립공원 내 탐방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탐방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총 39개 탐방로 중 7개 탐방로에 대해 통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7일 태풍 ‘힌남노’ 피해를 입은 저소득 취약가구 3명을 대상으로 임시보호 조치 등 보호활동을 전개했다.
경주한빛교회는 7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경주시 동천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도들이 모은 성금 30만 원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