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오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전태찬)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지미경)는 9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2025 나눔캠페인에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경주 화랑마을 청소년 자원봉사 동아리는 9일(월), 연말을 맞아 직접 만든 빵을 경주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안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경주여자청소년단기쉼터에 전달했다.
경주시 월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재철)는 지난 6일, 주민자치위원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울진군 울진읍을 방문해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경주시 용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참새미복지단)는 9일 용강동행정복지센터에서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는 활동보고회와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병록)는 9일(월), 안강생활탁구클럽(회장 전인엽) 회원들이 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에는 9일,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사랑의 손길이 잇따랐다.
‘경주 유소년 스포츠 특구’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4년 지역특구 평가’에서 전국 1위에 올라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경주 행복아카데미는 오는 19일 오후 2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박명재 전 행자부 장관을 강사로 초청해 특강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아동‧청소년 온라인 정신건강 증진 서비스인 ‘디지털 마음교실’이 큰 호평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경주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는 지난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9일 강동면 노인회 사무실에서 강동면 노인회·유도회 임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재)고암장학재단은 지난 7일 경주시청 알천홀에서 2024년 장학생으로 선발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제9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경주시의 아이돌봄서비스 제공기관인 가경사회서비스지원센터가 여성가족부 주관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경주시가 미래 첨단산업 육성을 위한 마스터플랜 수립에 나섰다.
경주시가 식품안전관리 분야 대상 및 공중위생관리 분야 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의 제4호 사내벤처 ‘딥아이(대표: 김기수)’가 인공지능(AI) 기반 비파괴 검사방법에 대해 미국 전력연구원(EPRI)의 인증을 획득했다. EPRI는 전력 및 에너지 산업의 기술 표준을 주도하는 글로벌 연구기관이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경희)에서는 지난 9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과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의 지원으로, 지역 장애인 100명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 및 가정용소화기 전달식이 진행됐다.
계림중학교(교장 이승태)는 지난 3일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 개최한 2024년 학교흡연예방사업 성과대회에서 전국 1등,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10일(화)부터 내년도 3월 9일(일)까지 특별전시관에서 특별전 '소소하고 소중한'을 개최한다.
동국대 WISE캠퍼스 평생교육원이 지난 12월 4일 영천시 소재 채널경북 별관 3층에서 양 기관의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채널경북과 함께 문화 콘텐츠 공유 및 재직자 교육 종합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