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18일 청사 영상회의실에서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경주지회(회장 이윤지)와 함께 올해 첫 여성기업인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지난 19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올해 첫 경주시 청소년안전망 청소년복지실무위원회를 열고, 지역 내 위기청소년 조기 발굴과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송인수)는 20일(목) 오후 2시 43분쯤 경주시 외동읍 냉천리(내외로)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 했다고 밝혔다.
국가보훈부는 북한의 서해 도발로 희생된 영웅들의 공헌을 기리고, 국민의 안보 의식을 높여 국토 수호의 결의를 다지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3월 넷째 금요일을 서해수호의 날로 지정해 올해 10번째 서해수호의 날을 맞았다. 서해수호의 날의 배경에는 세 가지 사건이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 이강희 의원이 지난 20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9회 임시회에서 시정질문을 가졌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 정종문 의원(동천동, 보덕동)이 지난 20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9회 임시회에서 시정질문을 가졌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 최재필 의원(현곡면, 성건동)이 지난 20일 경주시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89회 임시회에서 시정질문을 가졌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 2층 교육장에서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3일간) 2025 동료상담집중(기초)과정을 진행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9일 한수원 방사선보건원에서 국가정보원,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한국전력기술과 함께 원자력 공공기관 협력기업 약 60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이버보안·개인정보 보호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
경주시의회 한순희 의원은 20일 제289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경주시 스마트 행정 도입 및 활성화’를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 오상도 의원은 20일 제289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경주시 감포읍 발전 방안 제안’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동협)가 20일 본회의장에서 제28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었다.
경주시는 20일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경주를 찾아 APEC 정상회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19일부터 21일(현지시간)까지 체코 프라하에서 개최되는 국제 수소 기술 콘퍼런스 ‘하이드로젠 데이즈(Hydrogen days) 2025’에 참가해 청정수소 사업 역량을 선보인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센터장 황훈)는 19일 안강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및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120여 명과 함께 ‘APEC 클린데이’ 행사를 열고 불법 광고물 정비 활동을 펼쳤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19일(수) ‘2025년도 제1차 월성본부 원전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에 농기계 임대 서비스를 총괄하는 컨트롤타워가 문을 열었다.
경주 숭덕전을 비롯한 3전(三殿)에서 춘향대제가 춘분인 20일 박‧석‧김씨 후손과 유림들이 참석한 가운데 봉행됐다.
경주시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베스트 친절음식점’ 발굴에 나선다.
경주시보건소는 지난 19일 보건소 2층 다목적실에서 보건지소 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보건지소 사업추진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