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건설(주)(대표 권대수)에서 5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했다.
(주)강동그린에너지(대표 유수경)에서 5일 미래 경주지역을 이끌어갈 인재육성과 이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올 겨울에 걷기 좋은 경북 인문학 산책로 ‘고려 사은길’을 소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경북도 11개 시군과 함께 '예비 관계부자클럽 지원사업'을 통해 경북형 생활인구 증대를 목표로 관광을 통한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4일 겨울철 재난 대비를 위해 유관기관과의 복합재난대응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4일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2024 경주시 자원봉사자 대회 및 어울림한마당’에 참가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창의융합공학부 한성익교수가 SCI급 국제학술지 Applied Sciences의 Energy Science Technology 저널에 단독저자로 논문을 게재했다.
특히, 중소도시 현장의 노하우를 인정받아 25년부터 활동하게 될 위원중 천북산업단지에 자리한 동국첨단소재 진형찬대표가 위촉되었으며, 동국첨단소재는 진형찬 대표는 환경, 에너지, 플랜트 40여년 동안 현장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인력 수급에 적극 앞장서 경험을 바탕으로 우
교통사고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면, 손해배상 청구를 통해 정당한 보상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고의 경위와 피해 상황을 면밀히 검토하고 관련 증빙 자료를 철저히 준비해야 합니다. 정당한 보상을 받기 위해 끝까지 책임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대응하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4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안전 최우선 안심일터 조성을 위한 ‘한수원-협력사 CEO 합동 안전워크숍’을 개최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4일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식)과 함께 고향사랑 합동 기부를 했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조성돈)은 4일 경주 라한호텔에서 2024년 방폐물산업 동반성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2024년 경주시 자원봉사자대회가 4일 더케이호텔에서 열렸다.
(사)한국문인협회 경주지부 주관 제36회 신라문학대상 시상식이 3일 오후 5시 The-K호텔 경주 신관 화랑홀에서 열렸다.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3일 어르신 30여 명을 대상으로 산업재해 설명회를 진행했다.
경주상공회의소(회장 이상걸)는 지난 3일(화) 더케이호텔 거문고홀에서 대한상공회의소 공급망ESG지원센터 및 기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주 CEO포럼'을 개최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매월 사진으로 만나는 경북 여행지 시리즈의 12월 추천지로 울진의 온천과 대게를 소개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는 3일(화) 이관우 지사장을 비롯한 직원 및 수질환경보전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하반기 수질환경보전회 및 환경정화행사를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박봉수)는 국제로타리 3630지구 6지역 로타리클럽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연말을 맞이하여 나눔문화 확산과 북한이탈주민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경주에서 생산한 꿀, 버섯, 된장, 고추장, 한과, 반건조 참가자미 등 1,2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열린 국소본부장 회의에서 겨울철 수도시설 동파 예상에 따른 대책 마련을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