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는 8월 27일부터 지난달 24일까지 2020년도 2분기 관내 수산물과 정수장 식수 등에 대한 방사능 분석을 시행했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에서는 5일(월)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 어려움 극복을 위해 경주경찰서 청사를 방문한 대한적십지사 헌혈버스에서 경주방범순찰대 의경을 포함한 경찰서 직원 35여명이 헌혈에 동참했다.
경주엑스포공원의 우수한 콘텐츠와 친절하고 청결한 운영이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방문한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이 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을 공공데이터에 적용해 수력 댐 운영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공공데이터 활용 수력 댐 강우예측 AI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은 6일(화) 오후 2시 경주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도시재생뉴딜사업 업무 협약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문명근)는 추석을 맞아 공원 내 소외계층을 지원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백률사 사면석불에 핀 "우담바라"
경주시는 3일(토)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2명(97번. 98번)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는 지난 두차례의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주민돕기에 발벗고 나섰다.
경주시는 ㈜KB부동산신탁 및 ㈜경주용강프로젝트와 ‘국공립어린이집 설치·운영협약’을 체결하고 경주두산위브트레지움 아파트 단지 내에 ‘국공립어린이집’을 2021년에 개원하기로 했다.
경주시는 아름다운 도시경관 조성과 옥외광고물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조화롭고 품격 있는 간판 설치 등을 장려하기 위해 ‘2020 경주시 좋은간판 공모전’을 개최한다.
경주시는 지난해 7월에 징수과를 신설 운영해 체계적인 징수활동과 맞춤형 징수로 1년 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냈다.
지난달 30일부터 시작된 5일간의 추석 연휴에 경주 보문관광단지가 철저한 방역속에 10만여 명의 관광객이 찾았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2일(금)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명(96번)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일 영상브리핑을 통해 지난달 11일 칠곡 산양삼 설명회 방문 확진자 발생 이후 20여 일 간 거의 매일 확진자가 발생하는 등 지역 내 감염이 끊이지 않는 상황 속에 대시민 담화문을 발표했다.
경주시는 1일(목)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명(95번)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30일(수)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1명(94번)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동천동 소재 좋은 씨앗교회(담임목사 송경호)와 피치랑 치킨&피자 동천점은 25일부터 29일까지 배달음식에 취약한 조손, 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30여 가구에게 치킨 및 피자를 배달하는 이웃사랑을 전달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 직원 30여명은 29일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경제 회복을 위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추진했다.
경주시(시장 주낙영)는 관광 경주를 대표할 우수한 관광기념품을 발굴‧육성하기 위해 ‘제23회 경주시 관광기념품 공모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