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윤병길 의장)는 ‘코로나-19’ 총력 방어를 위해 차단 방역에 전 의원이 동참하고 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권상집 교수가 지난 21일 금요일 한국경영학회에서 수여하는 우수경영학자상을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4일 오전 10시 시청 브리핑룸에서 언론 브리핑을 통해 코로나 19 대응 상황을 설명했다.
경주시 징수과에서는 2월 자동차공매를 통해 체납세를 징수했다. 고질, 고액 체납자의 자동차를 6대 강제 견인해 자동차공매를 실시한 결과 3천여만 원의 낙찰금액 중 20.2%에 해당하는 6백여만 원의 체납세를 징수해 자주재원 확충에 기여했다.
경주시는 친환경 교통수단인 자전거를 이용하는 시민의 불의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경주시민 자전거 보험'에 가입했다.
제21대 경주시 국회의원 미래통합당 최창근 예비후보는 23일 동국대학교 병원과 우리마트 인근에서 ‘우한 폐렴으로 사망한 경주시민을 애도하며 문재인 정부의 신속한 대응을 촉구하는’ 1인 시위를 벌였다.
경주시의회(윤병길 의장)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총력 방어를 위해 차단 방역에 동참하고 있다.
경주시 건천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김춘학, 이연순)는 지난 21일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3개조로 나뉘어 대대적인 방역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동천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최영술, 성영순)는 지난 21일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방역작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중부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성환)는 지난 20일 자치위원 10여 명이 참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주민자치센터 내 시설물을 방역을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부터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해 주민자치센터, 재래시장, 시가지 버스정류장, 외동읍민체육회관, 외동생활체육공원 등 다중이용시설에 집중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지난 20일에 알천파크골프장의 효율적인 운영과 이용객 의견 수렴을 위해 경주시파크골프협회(협회장 전종렬)와 경주시화랑파크골프연합회(회장 전찬익) 관계자 간의 원탁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보건소(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14일부터 경주시의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마음건강백세’ 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하늘마루관리사무소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장시설 내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경주시 징수과에서는 지난 18일 수원지방법원 여주지원으로 출장해법원에 공탁된 송전선로 토지보상 손실보상금을 배당받아 8백여만원을 체납세에 충당했다.
경주시는 깨끗한 축산농장 조성사업 추진결과로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지난해 13호가 추가 지정됨에 따라 깨끗한 축산농장 32호(경북190호)를 지정받았다고 23일 밝혔다.
경주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더 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전통시장의 5일장 임시휴장과 황성동 5일장의 전면 폐쇄를 결정하고 전통시장에 대한 코로나19 대응방안에 나섰다.
경주시 올해 1월 평균기온은 3.9℃로, 작년 1월(2.0℃) 보다 1.9℃ 높았다. 변산바람꽃과 복수초는 대표적인 봄철 야생화이며, 특히 변산바람꽃은 한국 특산종으로 경주국립공원 특정식물로 지정되어 관리하고 있다.
선거꾼들 역시 후보자를 철저히 점검하여 유권자에 대한 자신의 이념과 후보자의 이념 그리고 유권자들의 희망 간의 일치성 등을 잘 보고 자기행동을 결정하여야 한다. 또한 자신의 노력과 헌신이 자원봉사의 수준을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korean fast food 중 최고로 손꼽히는 떡볶이는 가래떡과 고추장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쌀에 부족한 비타민B2, 비타민C와 카로틴 등 유익한 성분들이 풍부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그런데 고추는 17세기 초엽에 전래된 향신료로서 신라시대에는 고추가 없없는데 『지봉유설』(1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