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평생학습가족관은 APEC 정상회의 유치 기념과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평생학습동아리 APEC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
경주시가 지난 7일 감포읍 오류고아라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한 해안길 비치코밍 환경정화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2021년 1월 1일부터 검·경 수사권 조정이 시행되면서, 경찰이 1차로 사건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 경찰이 '불송치', 즉 “이 사람 무죄!”라는 판단을 할 수 있게 되었죠. 물론, 검사가 다시 한번 검토하긴 하지만 실무에서 보면 대부분 검사들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자발적인 기부문화를 만들기 위한 기부금 캠페인, ʻ러브 모아 펀드 모어(more)ʼ를 진행해 임직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동네봉사단(단장 여경화) 단원들은 지난 4일(금)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설겆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경동노회 제161회 정기노회가 지난 7일(월) 노회회관 대강당에서 “성령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교회(겔37:14, 행9:31)”를 주제로 개최됐다.
많은 정치인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워 당선된다. 그러나 현실은 여전히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경북도와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미국 폰스 시티 마켓(Ponce City Market)에서 개최된 ‘2024 미국 애틀랜타 K-관광 로드쇼’에 참가해 미주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제51회 신라문화제의 시작을 알리는 화평서제가 오는 11일 오전 10시 숭혜전 소공원에서 개최된다.
'2024 경주 황금정원나들이'가 지난 4일 개막식을 통해 황남동 고분군 일원에서 10일간의 대장정의 시작을 알렸다고 경주시가 9일 밝혔다.
경주시 건천읍의 대표적 노후 교량인 ‘천포교’가 새롭게 교체된다.
경주시가 자체 개발한 ‘GK-SBR 하수처리 기술’이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주관하는 녹색기술 인증을 취득했다고 9일 밝혔다.
경주에서 지난 7일에서 8일까지 2일간 진행된 해오름동맹 소통과정 교육이 성황리 마무리됐다.
경주시는 지난 8일 더케이호텔에서 제72회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경주시 치매안심센터는 지난달 2일부터 이번달 5일까지 지역 주민 1000여명을 대상으로 ‘제17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 치매 극복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지난 8일 열린 ‘2024년 경상북도 자활한마당’ 행사가 성황리 마무리됐다.
경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2024년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경주 큐신라 갤러리(봉황로 37-9)에서 ‘제2회 정신장애인 예술전’을 개최한다.
경주경찰서(서장 박봉수)는 2024년 제2차 경북청 베스트 수사팀(수사2팀) 및 상반기 마약류범죄 집중단속 우수팀(형사4팀)으로 선정돼, 8일 경북경찰청 김형률 수사부장이 직접 경주경찰서를 방문해 인증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중앙도서관 1층 강당에서 "2024 APEC 페루 – 2025 APEC 경주” 성공개최 기원 사진전을 개최한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하성)가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WISE캠퍼스 문무관에서 ‘2024 WISE Dongguk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