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2024년 경상북도 농촌개발분야 평가’에서 경북도내 22개 시·군 중 3위를 기록하며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가 지역 한우농가 10곳이 새롭게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주시가 산업로 일대 교통체증 해소와 안전성 강화를 위해 용강네거리 교차로 확장공사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 주 시장’으로 깜짝 변신해 아이들에게 환상적인 추억을 선사했다.
경상북도와 경주시가 2025년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정상용 객실(PRS)을 비롯한 숙박시설을 국내 최고 수준으로 조성한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은 북경주체육문화센터가 국민체육진흥공단으로부터 ‘국민체력100 간편측정(헬스업) 우수협력센터’로 선정되어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지난 23일 정부 세종청사에서 제14회 어린이 안전대상 행정안전부 장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 김준성(3학년) 군이 “2024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했다.
공직의 지역대표성을 높이고 지역 균형발전과 고졸 출신의 공직 진출 확대를 위해 '지역인재 9급 수습직원'을 선발하고 있다.
경주 한국대중음악박물관(관장 유충희)은 지난 21일 블루스 기타 리스트 겸 가수 김목경을 초청하여 제9회 경주시민을 위한 상생 기부 무료 공연을 개최했다.
경주시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황성동마을평생학습위원회에서는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25일 성탄절을 맞아 황성동에 소재한 장애인 그룹 홈 단체인 장애인전도협회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성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경주우체국(국장 박상숙)은 24일 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청년농업인의 안정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2025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난 24일 의성에서 열린 2024년 지역경제 활성화 시군 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상을 수상했다.
경주시 지역 농업인재 양성과 귀농·귀촌인의 안정적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2025년도 경주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
경주시가 내년 4월까지 주요 도로변에 띠녹지를 조성하고 식수대를 보수하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경주시는 2025년에 개최되는 ‘경주 국제마라톤대회’가 문체부 주관 ‘2025년 지자체 개최 국제경기 지원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23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갑진년 마지막 국소본부장 회의를 주재하면서 겨울철 민생안정 및 주요 역점사업을 점검하고 차질 없는 추진을 당부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연말연시를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삼성생활예술고등학교(교장 김언정) 학생들은 지난 18일 학생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손수 만든 핸드크림과 샴푸바, 에센스, 자개 머리핀 등의 미용 제품은 물론 정성 들여 디자인한 지팡이, 안마봉, 냄비받침, 자개함 등 다양한 생필품을 내남면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