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가 교육부가 실시한 2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1단계 평가를 통과해서 ‘예비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정됐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국제행사 국비지원 일몰제’에서 벗어나 차기 행사 준비에 탄력을 받고 있다.
경주시 노동동에 위치한 경주제일교회(담임목사 정영택)에서는 20일 사회봉사관에서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경주지역 보훈가족을 초청해 ‘2018년 보훈가족 초청 위로회’를 실시했다.
경주시에서는 지난 19일 주민건강지원센터 보건교육장에서 사회복지시설 급식관리자 및 조리원들을 대상으로, 식중독 예방법과 하절기 식품취급, 시설․환경 등 위생관리 전반에 대한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계절을 떠나 1년 내내 둘러보기 편한 여행지는 많지 않다. 미술관은 일부 야외 설치작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미술품의 보존을 위해 실내에 전시하고, 일정한 온도와 습도를 맞춰 놓아 미세먼지와 궂은 날씨를 걱정할 필요가 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기간마다 전시 내용도 바뀌어 똑같은 곳을 찾아와도 질리지 않는 재미가 있다.
경상북도관광공사와 경상북도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홍콩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2018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 경상권 공동으로 참가하여
돼지고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먹거리 중의 하나로 삼겹살, 갈비 등 여러 부위로 나눠져 조리된 후 상에 오르면 미식가의 입 맛을 당기게 만든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도서관(관장 이영경)이 19일 오후 5시부터 동국대 경주캠퍼스 도서관 1층 로비에서 기말고사 기간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무료간식 나눔 행사를 가졌다.
경주시의회(의장직무대리 부의장 엄순섭)는 19일(화)부터 오는 25일(월)까지 7일간 일정으로 제232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혜경) Wee센터는 지난 18일(월) 오후 1시 30분부터 경주 관내 Wee센터 및 Wee클래스 전문상담인력 및 업무담당교사 총 53명을 대상으로 Wee프로젝트 전문상담인력 역량강화 연수 ‘자문의와 함께하는 사례회의’를 실시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대훈)은 19일(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관내 5개 시. 군(경주, 포항, 영천, 영덕, 울진)의 보훈단체장 40여명을 초청해 경주방폐장 견학 등 간담회 행사를 실시했다.
경주시가 도로명주소의 바른 이해와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회 교과서와 연계한 도로명주소 퀴즈풀이 행사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재)문화엑스포와 포항예술고등학교가 문화예술 프로그램 교류 및 미래 문화예술인 양성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19일 화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교내 산학협력관 1층 대회의실에서 전문가 초청세미나를 개최했다.
한수원은 지난 15일(금) 오전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이사회를 열어 월성원자력 1호기 조기폐쇄 결정을 내렸다.
경주시가 오는 2020년 감포항 개항 100주년을 앞두고 해양수산부 주관 ‘2019년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에 100억원 규모의 ‘감포읍 권역 거점개발사업’이 최종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경주시 황성동 청년회(회장 김추환)는 지난 17일 장마를 대비해 주거지역 도로변 및 배수로 주변 환경정리를 실시했다.
경주시 중부동에 위치한 박경대 내과의원에서는 지난 18일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중부동 주민센터(동장 이종월)을 방문해 쌀 20포(10kg/포, 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강동면 새마을협의회(회장 박정원)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인)에서는 지난 18일 강동면 소재 수급자세대에 대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감포읍에서는 지난 16일 감포초등학교 제6회 총동창회가 모교운동장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