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수호 지킴이 활동 중인 특수임무유공자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철성)가 주최한 사진전이 오는 20일까지 경주시청 현관과 종합민원실 입구에 전시된다.
경주시에서는 지난 16일부터 10일간 경주경찰서를 비롯하여 경북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 등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공중화장실 몰래카메라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경주시 양남면 주상절리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고 생활체육의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된 ‘제5회 경주시장배 주상절리 바다수영대회’가 오는 22일 양남면 하서해안에서 펼쳐진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지난 17일 오후 외동중학교 1학년 80여명을 대상으로 ‘미래소방관 체험교실’을 운영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재난으로부터 도민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선봉에 선 ‘참일꾼’ 소방공무원을 선발하여 시상식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 김대유)는 경상북도와 함께 가을여행주간(10.21~11.5)을 맞아 가을 관광객 유치를 위해 18일 서울역과 인사동에서 경북관광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018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신. 편입생을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이 18일 서울 호암아트홀에서 경찰청과 중앙일보가 공동주최한 ‘제2회 대한민국 범죄예방 대상’ 시상식에서 범죄예방활동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영예의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이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2017년도 행복더함희망나래 차량 전달식’을 열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19일 오후 2시 석빙고 북편에서 열리는 ‘2017 신라 석재 헌증식’에 참석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17일(화) 불국사(연수국장 현학스님)와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과 소속직원 정신 건강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인 천년고도(古都)로서 각광받는 경주의 신라왕경 복원. 정비사업 추진에 더욱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월성3호기 원자로건물 내에서 냉각재가 소량(110kg/day) 누설되어 17일 오후 10시부터 출력을 감발해 18일 오전 10시 원자로를 수동 정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주시는 17일 오후 2시 30분과 18일 오후 6시30분 2차에 걸쳐 ‘희망(내일)키움 통장 가입자 자립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오는 11월11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개막하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과 평창동계올림픽이 손잡고 동남아에 신 한류열풍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재청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소장 이종훈)는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20일 오후 6시 30분까지 ‘동아시아 고대 도성의 축조의례와 월성해자 목간’이라는 주제로 국제학술회의를 경주 힐튼호텔에서 개최한다.
경주법주(주)와 (사)한국농업경영인경주시연합회는 지난 16일(월) 오후4시 농업인회관 2층 영상회의실에서 상호 발전.협력을 위한 “찹쌀 100톤 구매(납품)” 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지난 16일(월) 경주시청과 합동으로, 경주 동부 사적지 일대 및 K.T.X 신경주역, 예술의 전당, 등 많은 관광객이 운집하는 공중 화장실을 시설 관계자들과 함께 불법촬영 기기 설치여부를 사전 점검했다.
경주시는 17일 대명리조트에서 본청 및 사업소, 읍면동 민원담당공무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시민과 소통 공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담당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신경주역세권개발사업이 토지보상업무를 개시하며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