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7 제야의 종 타종식’의 메인행사 '500인 경주시민 대합창회'에 참여할 시민 합창단을 모집한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교수학습개발센터(센터장 김상무)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교내 원효관에서 ‘동국대학교 교수-학습 축제’를 개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1일, 경주 보문단지 야영장과 암곡동 무장산 등산로 일원에서 화재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 성건동 대복유통상사(대표 조길영)에서는 30일 성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현금 33만원과 라면 20박스, 휴지20팩, 물티슈 5박스를 기증했다.
경주시 동천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경자)는 30일 지역방위를 책임지고 있는 군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사기진작을 위해 관내 ‘육군 제7516부대 1대대’를 방문했다.
소롭티미스트 경주클럽(회장 김명교)에서는 1일 안강읍에 거주하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2가구에 각 200장씩 총 400장의 연탄을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에 소재한 현대성우쏠라이트(주) 경주공장(공장장 박길동)에서 1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여성농업인 경주시연합회(회장 장순기)는 30일 경주 성동시장 KT건물 앞마당에서 지역 독거노인, 시민을 위한 사랑의 떡국나눔 행사를 열었다.
경주시 보건소에서는 12월 1일로 지정된 제30회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이하여 30일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에서 대학생 1,00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의회 윤병길 경제도시위원장이 11월30일 대한민국 바른지도자상 시상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2017 대한민국 바른지도자 지방의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4일 오전 8시 대외협력실에서 실국소장 회의를 주재한다.
경주시는 30일 동국대 경주캠퍼스에서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노로바이러스에 의한 식중독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오는 3일 오전 11시부터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경주시 평생학습 박람회”를 개최한다.
경주시는 30일 최근 강진으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주민들을 돕기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1,633만원을 포항시에 전달했다.
조현도 한국국토정보공사 경주지사 담당관이 40여 년의 공직생활을 올 연말을 끝으로 정년 퇴임한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사장 윤승현)는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국내 대표적인 전시주최사 CEO들을 초청해 ‘하이코(HICO) 소개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29일(수) 경주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2017 자유학기제 진로 콘서트’에 참여, 경찰 부스를 운영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30일 경주정보고등학교 경찰 희망 학생 22명을 초대해 현장견학을 진행했다.
경주시가 시민의 삶의 질 향상, 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과 미래세대 투자지원 확대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속의 중심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내년도 시정운영 방향을 밝혔다.
경주시 중부동 자율방재단(단장 이상구)은 지난 29일 시내 중심상가 및 봉황상가 일원에서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