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가 겨울철을 맞아 "겨울밤이 더 아름다운 경북”이라는 주제로 6곳의 숨은 관광지를 소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번달 1일까지 서울 북촌 위크앨리에서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홍보 팝업스토어인 ‘원더풀 북새통’을 운영, 5천여명의 방문객을 모집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달 27일 한국관광공사 본사 5층 중회의실에서 만나 APEC 성공개최와 APEC 이후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경주시가 현곡면 복지회관에서 지난달 29일 지역의 사회적 경제 기업인 20명을 대상으로 정책 안내 교육을 개최했다.
경주시 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N.GO복지단)는 지난달 30일 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서면 주민 개개인의 시력을 측정해 돋보기 안경 600개 후원 행사로 나눔을 실천했다.
경주시 소소기획단 2기가 지난달 28일, 화랑마을 대회의실에서 워크숍과 최종 발굴 사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지난달 30일 예술의 전당에서 제51회 신라문화제의 감동을 함께 한 시민축제운영단과 성과 공유 자리를 가졌다.
경주시 평생학습 페스타가 지난달 30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경주시가 경주문화관1918 광장에서 지난달 30일 희망과 화합의 불빛을 밝히는 성탄절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경희학교(교장 김하경)는 지난 4월 29일 경주요양보호사교육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교내 전공과 ‘요양 보조’ 교과 수업과 경주요양보호사교육원 위탁 교육 과정을 병행하여 전공과 2학년 권해성 학생 국가 공인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했다.
㈜태하기업은 지난 30일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를 직접방문하여 ㈜태하기업 박두환 대표 10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이하 김웅식 부장, 안원섭 과장은 각각 100만원씩 후원하여 ㈜태하기업으로 300만원 상당의 후원을 했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 경주솔거미술관은 30일부터 내년도 6월 1일까지 “일체유심조”라는 주제로 수묵화의 거장 박대성 화백의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산업 주식회사(박현웅 대표)은 자립생활을 준비하는 중증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자립생활을 지원하는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시카고'가 내년도 1월 4일(토), 5일(일)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열린다.
경주시의회 최재필 의원은 28일 제287회 경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e스포츠 산업 육성을 위한 방안 강구’에 대한 5분 자유발언을 진행했다.
경주시의회 박광호 의원은 28일 제287회 경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산내면 내일리 시유재산 관리 철저’를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의 시간을 가졌다.
경주시의회 이경희 의원은 28일 제287회 경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용강공단 입주기업 관외 유출 방지대책 마련의 필요성’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한수원 중앙연구원에서 가동중검사 기술역량 강화 및 현안 공유를 위한 ‘2024년 원자력 발전소 가동중검사 기술교류회’를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8일(목) 동경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에 참가했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지난 27일,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2회차 ‘여성 중간관리자 역량 강화 워크숍’을 성황리에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