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경주수련관(센터장 임학래)에서는 이른 한파로 소외계층의 겨울이 힘들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연탄 2,000장(120만원 상당)을 어려운 이웃 4세대에 직접 전달해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경주시 안강생활탁구회(회장 서정민)에서는 지난 24일 안강읍사무소를 방문하여 50만원을 전달하며 ‘희망 2018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에서는(관장 이희철) 지난 22일 서라벌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2017 기술. 취미. 교양 교육 수강생 작품전시회 개회식’을 가졌다.
굿네이버스 경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박용원, 이하 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 직업교육훈련의 일환으로 지난 22일 센터 내 교육장에서 세무회계실무자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경주시는 2017 수능 시험이 끝난 지난 23일 오후 7시부터 관내 청소년유해업소에 대한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과 청소년들의 흡연. 음주. 거리배회 등 일탈행위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민·관·경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2017 수능 시험이 끝난 지난 23일 오후 7시부터 관내 청소년유해업소에 대한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과 청소년들의 흡연. 음주. 거리배회 등 일탈행위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민·관·경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경주시지회(지부장 노이조)에서는 24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재)경주시장학회(이사장 최양식 경주시장)에 장학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장희)에서는 지난 1일 취임한 김장희 보건소장이 원활한 보건행정과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본격적인 업무에 나서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23일 월성 2호기에서 방사선비상 상황에 대응하는 방사능방재 전체훈련을 실시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오후 2시 경주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리는 야구장 조성공사 기공식에 참석한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지난 23일(목)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경주 동국대 사거리에서 민·경·관 합동으로 성폭력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성폭력을 예방하기 위하여 성폭력 추방 주간을 알리는 대대적인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은 지난 23일(목) 수능시험 후 들뜬 분위기에 도취되어 자칫 증가될 수 있는 청소년 비행에 대응하기 위해 경주시 성건동 일원에서 학교전담경찰관, 청소년수련관, 경주교육지원청, 민간 청소년단체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해환경 계도·단속 및 선도를 위한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과 베트남 양 국의 찬란하고 유구한 역사를 토대로 양 국 문학의 정체성을 확인하는 문학 심포지엄이 처음 열렸다.
알록달록 오색 옷을 맞춰 입은 단풍을 보면 괜스레 기분이 좋아지고 가슴이 설렌다. 하지만 큰 일교차에 감기를 조심해야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쌀쌀한 날씨 때문에 야외활동 보다는 실내에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필자는 가끔 영화관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곤 한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구종모)은 지난 22일(수)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서 관내 초, 중학교 12팀 25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2017 경주방과후학교 우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베트남을 방문 중인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와 이철우 최고위원, 이재만 최고위원, 전희경 대변인 등 일행이 지;난 22일 오후 4시30분경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 현장을 찾았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4일(금) 오전 10시 의장실에서 11월 의장단 간담회를 주재한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은 23일 경주시 일원에서 (사)천년미래포럼과 공동으로 2017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23일 힐튼호텔에서 원전관련 산학연 관계자, 시민단체 등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경북에너지 포럼’을 가졌다.
경주시 월성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병태)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올해 풀베기와 방역사업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치약, 칫솔, 샴푸, 라면 등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 12종을 마련해 21일 월성동 내 저소득 소외계층 100세대에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