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재학생의 기초학력을 강화하고 성적평가에 대한 신뢰도를 증진시키기 위해 개선된 성적공시 제도를 도입했다.
경상북도와 경상북도관광공사는 해외 관광시장 다변화를 위해 경북의 독특한 숙박체험을 소개하는 싱가포르 특집방송을 유치하고 취재단을 맞아 경상북도만의 독특한 숙박 장소를 홍보하였다고 25일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7일 오후 2시 ‘제19회 경상북도 장애인 체육대회’가 열리는 안동시민운동장 외 경기장을 찾아 참가 선수단을 격려한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나득영)과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25일 오후 2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박양기)는 25일 제3발전소에서 경북소방본부 특수구조단과 방사능 누출 시 현장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가 지역의 경력단절 여성과 취업취약계층의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북동부지사(지사장 박희준)에서는 25일 현곡면 주민건강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경주지역 LPG판매사업자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열리는 ‘호찌민-경주세계문화엑스포2017’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사전준비가 속도를 내고 있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에서 방화셔터 인근 장애물 적재 금지를 위한 홍보에 나섰다.
경주 동궁원(원장 최정화)에서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재)정동극장(극장장 손상원)은 지난 3월 27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정동극장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동기획 공연 <바실라>의 세 번째 개막식을 가졌다.
박승직 경주시의회 의장은 26일(수)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열리는 의장단 간담회를 주재한다.
경주시 중부동 새마을부녀회(회장 박경옥)에서는 지난 24일 ‘깨끗한 거리 만들기’ 슬로건 아래 시가지 도시미관을 위한 가로변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이번달부터 실시한 대대적인 도로정비에서 붕괴위험성이 높은 경감로 상습낙석 발생구간에 대책으로 낙석방지망을 설치키로 했다고 밝혔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6일 오전 9시 월성해자 1호 발굴현장을 찾아 월성발굴 조사현황 및 성과에 대한 현장시찰에 나선다.
경주지역 향토문화 창달과 지역사회 개발에 기여한 공로가 뚜렷한 자를 발굴·시상하는 경주시문화상이 후보자를 공모한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학부 주재훈 교수와 스포츠과학과 서동일 교수가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에서 2017 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 공로상(The 2017 Albert Nelson Marquis Lifetime Achievement Award)을 수상했다.
경주온정마을 장애인들이 경주 보문관광단지를 찾아 따스한 봄 햇살 아래 초록으로 물든 보문호반길을 걸으며 웃음꽃을 피웠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화기사용 증가로 화재 위험성이 높은 석가탄신일을 대비하여 전통사찰 화재예방대책을 오는 28일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달 22일부터 한달간 지역 특색에 맞는 가치있는 산림자원을 조성하고 지속가능한 산림경영기반 구축을 위한 2017년 조림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