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에서 지역은행과 합동으로 고액의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피해를 사전에 막았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에서는 지난 2일(목) 오후 2시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2017년도 아동안전지킴이 발대식을 개최했다.
경주경찰서(서장 양우철)는 지난 2일(화) 3층 대회의실에서 집회. 시위 자문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고대 페르시아 제국의 중심, 이란 이스파한에서 펼쳐지는 '2017 실크로드 코리아-이란 문화축제(이하, 실크로드 문화축제)'의 주행사장으로 이스파한의 자존심 체헬소툰(Chehel Sotoon) 궁이 최종 확정됐다.
경주시 CCTV통합관제센터(팀장 손삼주)는 지난 2일 새벽 용강동 일대의 차량털이범을 발견, 경주경찰서와 공조하여 현장에서 즉시 체포하였다고 밝혔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 2일 어린이보호구역과 학교환경위생 정화구역을 대상으로 기초 법질서 확립을 위한 단속점검을 실시했다.
경주시는 지난달 28일 경북도와 합동으로 수해복구사업이 한창 진행 중인 군도1호선 양남면 상라리, 나산리 현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는 지난 2일 시청 알천홀에서 제51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세 자진납부 의식을 고취하고 성실납세자가 존경받는 풍토조성을 위해 성실납세법인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지난해 화랑유소년스포츠특구로 지정된 경주가 겨울철 전지훈련을 위한 스포츠인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동계훈련의 최적지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포항 원법사 주지 해운스님과 신도들이 3일 동국대 경주캠퍼스에 장학기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구종모)은 지난 2일 경주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청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투명한 공직분위기 조성과 신뢰받는 경북교육구현을 위해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이하 청탁금지법),과 ‘경상북도교육청공무원행동강령’ 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 사장 이관섭)은 3일 경상북도 경주시 일원에서 제251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시행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6일 오후 4시 경주국립박물관에서 열리는 ‘세계유산 백제’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작년 한해 화재진압 활동을 통해 달성한 경제적 손실 예방액이 801억 원에 달한다고 밝혔다.
경주시장학회는 2일 한림야간중고등학교 출신의 자원봉사모임인 한림다웁게 봉사회(회장 류정출, 이하 한다회)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건강한 공직사회를 구현하고 시민 행정서비스 향상을 통한 공직자 역량강화를 위해 2일 알천홀에서 3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가 경주고 일원 황오동과 월성동의 오랜 주민숙원이었던 도시가스가 올 연말부터 공급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이관섭, 이하 한수원)은 신월성1,2호기 원자력발전소의 안전정지계통에 대한 내진성능 보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2일 제22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김항대 의원이 대표발의 한 '지방분권 실현을 위한 결의안'을 채택했다.
경주시의회(의장 박승직)는 2일(목)부터 7일(화)까지 6일간 일정으로 제221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