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쾌적한 피서지 조성을 위해 ‘2024 쓰레기 종합 관리대책’을 수립.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홀로 사는 어르신의 안부를 챙기는 지자체 노인맞춤 돌봄서비스가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 선 80대 어르신의 생명을 구했다.
경주시가 APEC 정상회의 유치 성공을 기념하고 추석 명절 등을 맞아 시민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주시는 2억 8800만원 예산을 들여 오는 10월까지 외동읍 말방리에 열풍 건초생산 사업장을 건립한다. 이달 안으로는 포장기 및 건조기를 각각 설치 완료할 예정이다.
경주시 보건소는 임신·출산 여성장애인 대상 보건·의료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원스톱 등록관리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김창길)는 지난 3일(토) 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경주국립공원 시민대학 15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지회장 김태열)는 지난달 26일 부산시 일대에서 '2024년 경주지체장애인지도자 하계수련회'를 성황리에 개최 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CAMPUS Asia-AIMS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달 29일부터 이번달 2일까지 인도네시아 파자자란 대학교에서 글로벌 공동협력 수업을 인도네시아, 일본, 영국, 독일 등 4개 국가의 5개 글로벌 대학과 함께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외동읍체육회(회장 정정욱)가 주최한 제5회 외동읍 체육회장배 외동읍민 친선골프대회가 지난달31일 이스트힐 컨트리 클럽에서 지역민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2일(금) 홍보관에서 폭염 대비 동경주지역 경로당 101개소 냉방비 긴급 지원 전달식을 가졌다.
경주 성동시장 상인회와 봉화억지춘양시장 상인회가 상권 활성화 및 전통시장 자생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달 29일 체결했다.
경주시가 문무대왕암 일원 상가를 대상으로 지난달 31일 여름 휴가철 피서지 물가안정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1일 오전 11시 경주시 감포읍 전촌해수욕장에서 ‘해수욕장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이경희)는 지난달 30일, 31일 양일에 걸쳐 소관 업무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의 한울3호기(가압경수로형, 100만kW급)가 국내 원전 최초로 무려 16년(10주기) 연속 무정지 운전을 달성하는 쾌거를 거뒀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지현)은 8월 현충시설로 ‘신돌석장군 유적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재)경주화백컨베션뷰로는 경주 MICE 서포터즈 ‘마이스랑 7기’ 15명이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024 코리아 영마이스 앰배서더 총회’(이하 총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태풍 및 집중호우 대비 하천 정비.점검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한국원자력연구원(원장 주한규) 하나로양자과학연구소(소장 정영욱) 양성자과학연구단(단장 이재상)은 글로벌 첨단전략산업인 반도체산업 관련 경주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혁신적 교육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양성자과학연구단(이하 연구단)과 경주공업고등학교(교장 이국필)(이하 경주공고)
경주시가 수산물 소비 촉진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하반기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가진다고 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