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29일 경주엑스포대공원 경주솔거미술관에서 ‘힘내라 경북! 2024 경북우수작가전’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지난 3월 4일 방사선종양학과 확장 개소에 따른 진료 개시 이후 첫 환자의 치료 종료일에 맞춰 27일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동국대학교 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지난달 28일 보건복지부가 공모한 '공공보건의료 협력체계 구축 사업'에서 '경주권 지역 책임의료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
경북남부보훈지청은 지난달 30일(토) 경주 보문관광단지 내 보문호반광장에서 개최된 2024 보훈문화제 '봄!봄!봄! 독립문화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경주시가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 가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경주시는 복지기관 2곳이 지난해 12월 주택 화재로 화상을 입은 고려인 모녀에게 성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봄기운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대릉원돌담길 벚꽃축제가 3일 간 행사의 완성도를 높이며 지난달 31일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경주시가 사업비 5억원을 들여 현곡면 하구1리 ‘마을만들기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는 지역 내 잠재적 역량을 갖춘 수출 중소기업에게 다양한 해외 마케팅을 지원한다.
경주시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기숙사 임차비를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보건소가 임신 희망 부부 대상 필수 가임력 검진을 지원하는 ‘임신 사전건강관리 지원 사업’을 1일부터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경주시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대릉원 일원에서 열린 대릉원돌담길 벚꽃 축제장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을 적극 펼쳤다.
위덕대 아시아태평양연구소는 지난달 29일 오전 10시30분 위덕대 유학생, 주민 등 27명이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체험 학습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4월부터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박물관 디지털 전시안내 서비스를 본격화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3일 오전 8시 30분 경주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4월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29일 공사 대회의장에서 임직원과 지자체 관광 업무 담당 공무원, 보문관광단지 내 숙박업체 관계자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호텔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명사 초청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보문관광단지 활성화를 위해 경북문화관광공사와 입주업체가 머리를 맞댔다.
경주경찰서(서장 박봉수)는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경주시 대릉원 돌담길 일원(약 600m)에서 열린 “대릉원 벚꽃 돌담길 축제”에 맞춤형 교통관리를 추진했다.
경주의 대릉원 돌담길은 벚꽃의 화려함으로 또 한번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시기, 벚꽃이 만발하는 아름다움과 함께, 봄의 따스함을 만끽하러 오는 방문객으로 북적입니다.
제40회 코오롱 구간 마라톤대회가 30일(토) 경주 시내 일원에서 개최된 가운데 경주시민들의 배려와 경주경찰의 노력으로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