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3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경로효친 사상을 확산을 위해, 100세 저소득 홀로노인 최◯◯, 정◯ 어르신을 찾아가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 감포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3일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에게 ‘행복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는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지난 3일 경주시 월성동행정복지센터에 익명의 기부천사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현금 50만 원이 든 봉투를 기탁하고 사라졌다.
경주시 성건동 청년회(회장 권오찬)는 3일 제51회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경로당 9곳을 방문해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품을 전달했다.
우리광고사 박성범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일 경주시 황오동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50만 원을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양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일 양남면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2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지난 4일 영천생활체육관에서 열린 제51회 경상북도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 건천읍 이대웅 씨가 경북도지사 효행상을 수상했다.
경주시 보덕동 행정복지센터가 지난달 20일부터 2일간 메리골드, 폐츄니아, 베고니아 등 12300본의 꽃을 식재하면서 보덕동 지역의 천군네거리, 암곡 도로변 유휴지 일원, 그리고 행정복지센터 입구 화단에 색다른 아름다움을 더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는 4일(목), 11일(목) 2일에 걸쳐 황남초등학교 통합학급 대상으로 경주특수교육지원센터 연계 통합학급 대상 찾아가는 장애인권통합교육을 실시한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직무대행 김용완)은 4일 ‘화재없는 안전마을’로 지정된 경주시 외동읍 북토리에 주택용 소화기 165개와 단독경보형 화재감지기 330대를 전달했다.
국가보훈처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4일(목) 6·25전쟁 정전 70주년 계기 다정다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6·25전몰군경유족 간 반가운 만남을 추진하는 '반갑소! 고맙소!'를 실시했다.
경주시의회 최영기 의원은 4일 열린 제27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지속가능한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랜드마크 마련’을 제안했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가 올해 경주시 최대 현안 중 하나인 ‘2025년 아시아 태평양 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 발 벗고 나선다.
경주시가 최근 감포읍에서 발생한 곗돈 사기 사건과 관련 전담팀(TF)을 구성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4일 한국전자통신연구원(원장 방승찬, 이하 ETRI)과 한수원 방사선보건원에서 원자력 산업의 초격차 디지털 변환을 위한 포괄적 기술협력 MOU를 체결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 화랑숲에서 5일부터 29일까지 펼쳐지는 동화 속 세계 ‘빛과 환상의 나라 원더랜드’가 개장을 앞두고 리허설을 마치고 관람객을 기다리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8일 오전 8시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국소본부장회의’에 참석한다.
경주시의회(의장 이철우)는 4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지난달 26일부터 9일간의 일정으로 개최한 제275회 경주시의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경주동학역사문화사업회가 주최하고 방정환배움공동체, 한살림경주가 주관하는 ‘동심꽃 한마당’ 행사가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경주 용담정 동학교육수련원에서 펼쳐진다.
경주시가 ‘AI IoT 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