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1일(월)에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2년 을지연습 사전 자체 교육’을 실시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전종숙)은 7~8월중 여름철 물놀이 위험지역인 양북면, 산내면 등 5개 지역 및 인근 물놀이 위험 지역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한다.
올해 상반기 경상북도 23개 시·군을 찾은 방문객이 코로나19 방역 조치 완화 등의 영향으로 전년 상반기 대비 약 1천만 명이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경주시가 국제 NGO와 손잡고 개발도상국 선진 농업기술 전파와 농번기 일손을 돕기 위한 해외 인적자원 교류에 나선다.
경주시가 반려식물 확대와 관리기술 정착을 위해 ‘반려식물 돌봄‧치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경주시는 주요 정책의 투명성과 시민 참여 활성화를 위해 ‘국민신청실명제’를 연중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경주시 양동마을 입구와 옥산서원 주변에 코스모가 한껏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경주시는 31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7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재)경주문화재단은 제49회 신라문화제 '지역예술인 버스킹 공연' 참여자를 오는 19일(금)까지 모집한다.
소외된 문화재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는 정재윤 가족 문화재 지킴이는 30년 넘게 문화재 지킴이 활동 및 쓰레기 수거, 등산로 시설물 점검 등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8월 이달의 현충시설로 포항시 북구 송라면에 위치한 ‘해군 육전대 전적비’를 선정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일(화) 오후 6시 하이코에서 열리는 ‘2022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사)문무대왕 추모. 용황제 실행위원회는 31일(일) 오전 9시부터 문무대왕 수중릉 앞 특설무대에서 제12회 호국신 문무대왕 추모. 용왕제를 봉행했다.
경주시는 30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36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경북 문화관광 및 가족친화경영 문화 활성화를 위하여 경상북도여성정책개발원(원장 하금숙, 이하 개발원)과 26일 공사 2층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주시 평생학습가족관은 ‘2022년 하반기 평생학습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경주시 도시재생사업본부는 지난 26일 황오동사랑채에서 황촌 마을호텔 조성을 위한 예비 마을기업 교육을 개강했다.
경주시는 아동학대 예방과 아동권리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주 야간관광의 대표 프로그램인 ‘신라달빛기행 – 별을 품은 달’이 지난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5회에 걸쳐 본격 시작된다.
경주시와 경주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외 3개 기관이 경주쌀(이사금쌀) 지역소비 촉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