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소재한 에코비트에너지정세(대표 성영현)와 에코비트에너지경주(대표 신홍재)는 지난 26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안강읍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해 2022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설 연휴 경주엑스포대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경주시가 한국문학의 거장 김동리·박목월 선생을 기리는 동리목월문학관(이하 문학관)의 위탁운영을 중단하고 시 직영으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경주시는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도로 등지에 무단 방치된 자전거를 수거해 일부 재활용 가능한 자전거를 ‘경주시 행복자전거’로 재탄생시켰다.
경주시 재난안전대책본부 상황실에서 28일 주낙영 시장과 관계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가 열렸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대형화재를 대비 원활한 소방용수공급을 위해 대형급수지원차 1대를 도입, 27일부터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주시 대표축제 경주벚꽃축제가 지난 26일 경상북도 지정 축제 심의위원회에서 우수축제로 선정됐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동경주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 지원 활동을 펼쳤다.
설 연휴를 맞아 경북나드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문화재청 국립경주문화재연구소(소장 김성배)는 경주 월성 종합학술연구사업의 5년간 성과와 2050년까지의 중장기 추진계획을 담은 '경주 월성 종합학술연구사업 백서 - 5년 간의 여정과 미래로 나아갈 길'을 발간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9일 8시 50분부터 설 연휴 첫 날 현업기관(소방서, 환경복지회관, 경찰서, 개인택시 등)을 방문해 근무자를 격려한다.
경주시는 2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43명(2168번~2210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26일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25일 황성 상점가(일명, 현대시장)를 방문해 명절 차례상 준비에 필요한 식재료 등을 구입하며 황성동 장보기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 산내면 전담의용소방대(대장 김태섭)는 지난 26일 관내에 소재한 사랑의보금자리 노인복지센터(이사장 최만호)를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시설관계자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소화기 사용방법 등의 소방교육을 실시했다.
경주 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는 지난 26일 설 명절을 앞두고 월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모은 90만원 상당의 쌀 200kg과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 건천여성의용소방대(대장 표덕자)는 지난 25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어려운 전통시장 상인을 돕기 위해 건천시장을 방문하여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와 경주소방안전협의회 (회장 한동수)는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아 경주시 현곡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천우자애원을 찾아 생필품과 소화기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원)은 27일(수) 관내 공. 사립유치원 교원 58명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경주유아교육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시 황남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회장 최병태․윤태옥)는 지난 26일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황남동 관내 15개(등록 14, 미등록 1) 경로당 어르신을 찾아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