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우성새마을금고(이사장 임정희)에서 지난 4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백미(10kg) 10포와 라면 10박스를 경주시 용강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고성달)에 기탁했다.
국제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와 한파 등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온정을 나누기 위해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병한)에 주부식 등 식료품꾸러미 20상자를 기탁했다.
경주시 월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남정모) ‘꼼꼼복지단’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4일 지역에 거주하는 홀몸노인 21명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는 ‘안방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과 행복복지단(위원장 정용하)’에서는 지난 4일, 코로나19로 힘든 겨울을 보내는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노인들과 청소년 등 60가구에 반찬, 누룽지 식품 등 물품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에서 지난 5일 경주시청을 방문해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으로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8일 설 명절을 맞이해 감포공설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8일 ㈜안동수상레저와 안동문화관광단지 연계 안동댐 권역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은 공직에 첫 발을 내딛은 새내기 공무원과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소통.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지난 4일 신년을 맞아 지역 건설업 불황 극복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전문건설업 협의회장 및 임원들과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경주시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경주몰’(www.gjmall.net)의 신규입점 희망농가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국내 주요 공립미술관 및 박물관을 대상으로 공모한 ‘2021년 지능형 박물관․미술관 조성지원’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해로 재정지원이 시급한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상대로 ‘맞춤형 지원’에 나선다.
경주소방서(서장 정창환)는 8일 대회의실에서 신규 임용 소방공무원 22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한수원의 사정과 경주시의 행정의 괴리에서 실제로 시민들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라도 한수원은 시민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16년에 약속한 한수원 본사를 경주로 이전한 후 지역기업과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몇일전부터 월성1호기 경제성과 탈원전 등으로 경주는 또 다시 구설수에 오르내리고 있다. 특히 2010년 11월 원전 주변 지역 주민의 체내에서 삼중수소가 검출됨에 따라 삼중수소가 주민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한수원은 1·2차로 나눠 삼중수소 농도를 측정했다.
(주)엠에이는 승일회계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전용범회계사가 개발한 Semugo(AI자동회계세무고프로그램)는 “원(One) 디비(Data Base)자동회계세무시스템”으로 특허를 등록하고, “SEMUGO, 세무고, TAXGO, 택스고”가 상표등록을 완료한 상태다.
수많은 사람들이 민주주의를 위해 피를 흘릴 때, 약한 사람들이 강자에 의해 죽임을 당할 때는 가만히 있던 할마시가 자기 돈 사기 당했다고 일흔 다섯 나이에 시위한다고? 광화문 집회라도 상관없다. 나라와 시회가 어려울 때
이제 스스로 경주사람, 경주기업이란 소릴 듣기를 원한다면 한수원은 사회공헌을 통해 경주시민들은 조건없는 포용을 통해 상호 극복해 나가야 한다. 멀리 있는게 아니라 가까이 좀더 가까지 선택과 집중으로 선결과제 해결을 통해 한수원은 명실상부한 경주 향토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
뻑 하면 동대 돌팔이 의사라고 하는 이들이 왕왕 있긴하다. 하지만 이는 직·간접적으로 피해를 입었다고 하는 이들의 푸념썩인 목소리로 해석 할 수 밖에 없지만 이들역시 급하면 동대병원으로 곧장 달려가곤 한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은 지난 2일 창립 4주년을 맞아, ‘뉴(NEW)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