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황오동 발전협의회(회장 전인찬, 회원 27명)는 16일 황오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150만원 상당의 백미500㎏을 전달했다.
경주시 양북면에 최근 태풍 피해농민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곳곳에서 잇따르고 있다.
경주시 강동면체육회(회장 이진형)는 16일 위덕대학교(총장 장익)를 방문해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감포읍에서는 지난 3일부터 태풍피해 주민들을 돕기 위한 자원봉사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시 건천읍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춘학/남, 이연순/여)는 16일 사적 제43호 금척 고분군(146,243㎡)의 경관 정비를 위한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외동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숙)는 16일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경주외국인센터(센터장 윤혁권)에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 로타리클럽(회장 김영우), 중앙 로타리클럽(회장 김동한), 알령 로타리클럽(회장 김현숙)에서는 14일 연이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배 농가에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노기경)는 16일(수) 경주시 배반동 소재 자연복지재단 아이꿈터 어린이집(기관장 신경진. 장애아동 전문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장애아동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어린이집 환경정화 및 시설 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국립공원공단 경주국립공원사무소(소장 문명근)는 최근 두 차례 연이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공원 마을 주민의 피해 복구를 위해 경주국립공원 직원. 자원봉사자가 함께 힘을 모았다고 밝혔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16일(수), 전 직원이 함께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앙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16일 한국생활개선 경주시연합회(회장 이영희, 이하 ‘생활개선회’)에서 수해를 입은 시민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구호물품으로 냉면 20박스(30개 들이)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도심 곳곳의 교량과 대로변을 중심으로 설치된 화분대 및 화단에 대대적으로 가을꽃을 식재하고 있다.
경주시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대릉원을 비롯해 신라왕릉의 예초 작업을 실시하는 등 사적지 새 단장에 한창이다.
경주시는 지난 14일 지방상수도 취수원인 덕동댐의 안전한 관리를 위해 정밀안전진단 및 비상대처계획(EAP) 수립 용역의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주시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 불편을 선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시내버스 재정지원금을 추가 확보하는 등 철저한 대비에 들어갔다.
경주경찰서(서장 박찬영)는 16일 서라벌행복드림(Dream) 협의회를 통해 사회적 기업과 함께하는 ‘노인·장애인 안전 손수레’ 전달식을 가졌다.
경주. 포항. 영덕. 영천. 경산. 청도. 청송. 울릉지역의 지정 및 비지정 문화재돌봄 업무를 수행하는 신라문화원 경북남부문화재돌봄사업단(단장 진병길)이 제9호 태풍 마이삭, 제10호 태풍 하이선이 휩쓸고 지나가면서 피해를 입은 경주 서악서원 지붕의 기와를 수리하고 있다.
서호대 경주시의회 의장은 18일(금) 오후 2시 30분 감포 미래인재원에서 열리는 한국주택금융공사 미래인재원 개원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경주소방서(서장 정창환) 감포119안전센터 황일규 소방장이 16일 세종시 소방청에서 제2회 생명보호 구급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는 16일(수) 오후 6시 50분쯤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4명(71번.72번.73번.74번)이 발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