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록의 계절을 맞아 가까운 도심 곳곳에 문화유적지가 산재한 천년고도 경주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경주정보고등학교(교장 김도현)는 26일(금) 오전 10시 수송관에서 '중소기업의 든든한 인재, 특성화고교생 중소기업의 가족되기' 2017년 특성화고 교내 채용 박람회를 개최했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복지학과 박경일 교수가 제36회 스승의 날을 맞아 지난 25일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29일 오전 10시 30분 감포항에서 열리는 ‘제22회 바다의 날 기념식’에 참석한다.
20세기 한국이 낳은 국민화가 ‘박수근’의 예술적 발자취를 조명하고 박수근과 신라·경주와의 접점을 찾는 전시인 <신라에 온 국민화가 박수근 특별전>의 개막식이 25일 오후 경주솔거미술관에서 열렸다.
경주소방서(서장 안태현)는 관내 상습 정체구간인 경주역과 중앙시장 인근에서 긴급차량 길 터주기 훈련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
경북대 방사선과학연구소(소장 박환배 교수)는 25일 월성스포츠센터(경주시 양남면 소재)에서 월성원자력 인근 지역주민 대상 ‘2016년도 월성원자력 주변 환경방사능 조사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시는 25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시정소식지 여름호 발간과 경주시 SNS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홍보자문위원회 회의를 가졌다.
경주시 보건소(소장 김여환)에서는 25일부터 내달 29일까지 6주간에 걸쳐 경주지역의 독창적인 힐링 콘텐츠 개발을 위한 ‘건강힐링해설사 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한다.
이재영 기자] 경주시 김중권 부시장은 25일 새정부 출범에 따른 지역 현안사업 관련 국비예산 확보를 위해 문화재청과 세종시 중앙부처를 방문하는 등 발빠른 행보에 나섰다.
경주를 사랑하는 서울 재경출향인 가족 30여명이 25일부터 26일 1박2일 일정으로 ‘내고향 뿌리찾기 신라역사탐방’에 참여해 고향 경주를 찾았다.
호텔현대(대표이사 고승환)가 25일 KAL호텔에서 열린 ‘제5회 한국신뢰성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시장 최양식)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5일 청소년수련관 1층 강당에서 2017년 '부모교육 특강'을 열어 참석한 200여명의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지난 24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주한아제르바이잔 대사관(대사 람지 테이무로프)이 주최하는 한국-아제르바이잔 수교 25주년 행사에 참석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이 25일 봄 가뭄 우려지역인 율동 이목들과 불국동 지역 현장을 누비며 가뭄 극복을 위한 선제적 대응에 나섰다.
[경주시민신문=이재영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2017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신·편입생을 오는 29일(월)~내달 2일(금)까지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의 석사과정 신·편입학을 모집하며 모집학과는 불교학과, 국어국문학과, 한문학과, 사학과, 고고미술사학과, 미술학과, 화학과, 통계학과, 생명과학과, 조경..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황성동에 위치한 중국요리전문점 백리향(대표 고록재)에서는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지역 28개소 경로당 내 어르신들께 정성을 담은 따뜻한 점심을 대접하고 있어 화제다.
경주시 현곡면사무소(면장 김헌국)에서는 하절기를 대비하여 주요 간선도로변 및 사적지, 소공원(체육시설)과 생활쓰레기 배출 취약지 등 단계별 환경정비에 나섰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원자력·에너지시스템공학과(학과장 정창열)는 지난 24일 오후 12시 교내 에너지공학관 대회의실에서 원자력·에너지시스템공학과 1학년 학생 11명에게 각 158만 원씩 총 1700여만 원의 원자력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수여했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은 신록의 계절이자 가정의 달을 맞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하여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신라미술관 로비에서 ‘박물관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