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이들이 매출액 기준으로 마스터 브랜드 경주빵의 기본틀을 만들고, 이를 베이스로 각 가게만의 독특한 특장점을 살려 여러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면 훨씬 파워풀한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다. 앞으로 경주시뿐만 아니라 경주시민 역시 독특한 경주빵의 진
이 같은 환경적 파괴는 물론, 경주관광 분위기와 동떨어진 풍력발전 시설을 절대 반대하는 공감분위기가 형성되고 있고 특히 현곡지역 김창환 주민들은 물론, 인근 단체에서도 곧 결사 반대 시위를 할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경주시에는 무차별적인 풍력발전시설 건립은 자칫 신라천
경주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경주시 출산.양육정책 연구모임’(이하 출산·양육 연구모임)은 지난 5일 출산·양육정책 연구활동의 일환으로 충청북도 제천시를 대상으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9일(월) 추석명절을 앞두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 경주성애원을 방문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5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발표한 2023년(4차)환자경험평가 결과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 엔지니어링본부 엔지니어링처 직원들이 9일 경주 산내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총 20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사)경주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경주시민대학이 지난 7일 행복황촌활력소에서 권미현 원장을 초청해 ‘초록 손길 마음의 정원’을 주제로 반려 식물 특강을 가졌다.
경주시 황성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승하)는 개학기를 맞아 지난 6일(금), 계림중학교 및 유림초등학교를 중심으로 학교 주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계도 활동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경주시 황성동 자생단체인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김영석) 단원들은 지난 5일(목), 황성동1053- 360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련)와 각 자생단체는 지난 6일,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해 귀성객과 관광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수 있도록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경주시 중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혜련)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6일 중앙시장을 찾아 추석맞이 장보기로 지역 상권 살리기에 동참했다.
경주시 안강읍(센터장 윤병록)은 지난 8월, 통합사례회의를 통해 선정된 사례관리 대상자 가정에 주거환경개선 지원활동을 펼쳤다.
경주시 성건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이채우)는 지난 6일, 성건동 일원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객, 관광객 그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추석맞이 환경정비 활동를 실시했다.
신경주새마을금고 충효지점은 지난 6일(금), 경주시 선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라면 20박스를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저소득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경주새마을금고는 지난 6일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15박스(50만 원 상당)를 경주시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읍장 황훈)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일(월), 건천읍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 황남동 행정복지센터가 새단장을 마쳤다.
경주시가 9일 시청 알천홀에서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는 양성평등 경주’라는 주제로 2024 양성평등주간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지역 무주택 청년 신혼부부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위해 임대주택 지원사업 신청자를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
2024년 LCK 서머 결승전이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경주에서 화려하게 개최된 가운데, 경주시 보건소가 행사기간 마약류 예방 홍보관을 운영했다고 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