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김한성)는 6일(수) ‘2024년도 제1차 월성원전본부 소통위원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서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전진도)는 지난 6일 주민들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경주시 천북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철우)가 2023년도 경주시 성과관리 평가 읍·면 부문에서 우수부서로 선정됐다.
경주경찰서(서장 박봉수)는 지난 6일 밤, 112신고자와 협력하여 바다에 빠져 저체온증으로 위험한 상황에 처한 익수자를 구조했다.
경주 문화관광 통합 환승 주차장 조성사업이 경북도지방토지수용위원회의 수용재결로 인해 속도를 내게 됐다.
경주시가 7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제9회 2024 대한민국 파워리더ESG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주시가 도시재생본부를 중심으로 도시재생뉴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경주시가 추진 중인 ‘조상 땅 찾기 서비스’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경주시립신라고취대 제5회 정기공연 ‘봄날’이 오는 21일(목) 오후 7시 30분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펼쳐진다.
경주시가 7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NH농협은행 경주시지부(지부장 조현철)로부터 지난해 제휴카드 적립기금 1억3819만6680원을 전달 받았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오는 9일부터 4월 28일까지 경북 내에서 활동 중인 23명의 작가를 초대하는 ‘2024 경북우수작가’전이 솔거미술관 기획1~2실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8일 오전 11시 40분 천북면에 위치한 ‘산불대응센터’를 격려 방문한다.
한국장애인자립생활센터총연합회(이하 한자연, 상임대표 진형식)가 6일 서울 여의도 글레드호텔과 이룸센터에서 2007년 장애인복지법에 자립생활이라는 용어가 들어간 날(3월 6일)을 기념하는 제17회 장애인자립생활의 날을 기념하는 ‘2024 자립생활(IL) 컨퍼런스’ 시상식
대한불교조계종 진불선원(주지 무아 스님)이 동국대 WISE캠퍼스에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원자력의 초 관심사인 ‘월성1호기 경제성 조작 사건’을 둘러싼 정권 핵심부와 검찰총장, 감사원장의 암투로 끝내 대선판이 흔들리고 정권의 향배까지 바뀌게 되는 과정을 리얼하게 묘사하고 있다. 그리고 선연과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문 대통령과 윤 대통령을 비롯한 각계 고위층
경주시는 협의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경주시민에게 경주시 도시재생사업을 알리고 거점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쇠퇴한 도시재생 활성화구역의 골목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될것으로 보이며, 업무협약을 진행한 황촌마을활력소는 도시재생거점시설로 지난해 11월 23일 준공식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5일 경주소방서에서 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기조회 및 직장교육훈련을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5일 경주소방서 대회의실에서 2024년 소방업무의 활성화 및 소방행정발전을 위한 소방행정자문단 정기회의를 실시했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외근 소방공무원을 300여명을 대상으로 2024년 상반기 소방전술훈련 평가를 진행한다.
경주소방서(서장 조유현)는 지난 2일 황리단길 심폐소생술 안전체험 행사가 관람객과 시민들의 성원속에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