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5일 실시하는 제1회 전국 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 선거 후보자 로 경주지역 10개 금고에 16명이 등 록해 평균 1.6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 위)에 따르면 지난 18~19일 이틀간 ‘제1회 전국동시 새마을금고이사장 선거’ 후
경주시노인종합복지관이 이번달부터 어르신들의 배움을 위한 상반기 교육 강좌를 개강했다.
경주시가 오는 10일부터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 대상자 7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주시보건소가 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한의 무료 진료가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경주시가 2025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를 대비해 동궁과 월지 임시주차장 정비에 나선다.
경주시가 국유지와 시유지 재산 실태조사 후 유휴재산을 활용하기 위한 용도폐지를 적극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경주시가 APEC 정상회의 소식을 전 세계에 생생하게 전달할 미디어센터 건립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정한송)은 3월 현충시설에 ‘영해주재소 3.1운동 만세시위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남일, 이하 공사)는 지난 4일 공사 대회의장에서 '동해안 화랑 트레일-화랑이 노닐던 길'이라는 주제로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최광식(고려대학교 명예교수, 이하 교수)를 초청하여 임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5일 아시아 최초로 ‘원자력 그린본드(녹색채권)’ 발행에 성공했다. 이로써 우리나라 원전이 녹색 에너지원임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경주교육지원청은 4일(화)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제34대 황영애 교육장 취임식’을 가졌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지멘스 헬시니어스의 최첨단 듀얼소스 CT인 ‘소마톰 포스’를 지난달 10일 도입하여 이번달 4일(화)부터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경주시 외동읍회(대표 오영대)는 지난달 28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양곡 300kg(20kg/15포)과 후원금 100만원을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보덕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상목)는 지난달 28일 보문상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며 깨끗한 거리 조성에 나섰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4일 혁신적 아이디어와 도전적 연구과제를 발굴하기 위한 ‘천사과제’를 성공적으로 착수했다.
경주시농업기술센터는 지역 전문 농업인력을 양성하는 제19회 경주농업대학 입학식을 4일 농업인회관에서 가졌다.
경주시가 봄철 농번기를 맞아 농경지에 살포되는 퇴비(거름)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경주시가 4일 새벽부터 내린 눈과 기온 하강으로 인해 도로 결빙이 우려됨에 따라 제설작업에 나섰다.
경주시가 올해 ‘양육서포터즈 운영’ 신규 사업 등으로 여성장애인 복지지원을 더욱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노벨문학상 후보에 오른 김동리의 원작 소설 ‘을화’가 국내 최초로 경주시립극단에서 연극으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