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2019년 우호도시 협정을 맺은 서울 중랑구의 공식 초청을 받아 ‘서울장미축제’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9일(금) 마약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마약범죄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19일 산불감시원들의 오랜 노고에 보답하는 의미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외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8일 외동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분기 정기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성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7일 더욱 더워진 날씨 속에서도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동네를 제공하기 위해 황성동 484-4 일원에서 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경주시 안강여성단체협의회는 19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다문화 출산가정을 위한 로션과 바디워시 50세트를 기탁했다.
경북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박귀룡)에서는 지난 14일(일)부터 18일(목)까지, 중증장애인 및 활동지원사, 후원회, 랑콩뜨레 직원 등 37명이 일본 문화탐방(오사카/교토/고베) 4박 5일 일정으로 문화탐방을 진행했다.
경주시치매안심센터는 올해 치매극복 선도단체로 서라벌문화예술공연단과 내남농협을 새롭게 지정하고 지난 18일 현판식을 가졌다.
경주시보건소는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을 위해 오는 6월 임산부를 대상으로 건강관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경상북도새마을회 및 23개 시. 군 회장 일동은 18일 경상북도 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경주가 2025년 APEC 정상회의 개최의 최적지임을 밝히고 반드시 유치되기를 희망한다”며 경주 유치지지 선언을 했다.
경주시는 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경주시 복합문화도서관(가칭)’ 기본계획 수립을 위해 시민들의 고견을 듣는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19일(금)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교육을 실시했다.
화랑교육원(원장 박종원)에서 지난 16일(화)-18(목)까지 대송중·약목중 학생들을 대상으로 화랑호연지기과정을 운영하면서 상열이가악(相悅以歌樂)인 모둠북 과정을 시의 정원인 솔숲에서 진행했다.
경주 76회(회장 권두진)가 지난 18일(목), 19일(금) 양일간 루나힐스풀빌라에서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22일 오후 2시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열리는 ‘PMC그룹 투자관련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이하 한수원) 황주호 사장이 18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3 한국원자력학회 춘계학술발표회」개막식에서 ‘원자력, 다시 보기’를 주제로 특별강연을 했다.
경주시 안강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촘촘복지단(공공위원장 예병원, 민간위원장 장용득)’은 17일 산대9리 한동화성. 한동그린 경로당을 찾아 행복바라지 사업을 실시했다.
경주시 내남면 명계3산업단지 신화SMG(주) 대표이사 박상복은 준공식을 통해 기부 받은 백미(10㎏) 250포를 내남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는 16일 회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소공원 일대에서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18일(목) 대회의실에서 관내 학교 및 소속기관의 체계적인 기록관리와 행정투명성 실현을 위해 기록관리 업무담당자 8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