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이하 대공원)이 올해 초 자립기반 마련, 경쟁력 유지를 외친 가운데 단체 관람객 유치를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0일 오전 10시 강동농협 2층 회의실에서 열리는 ‘강동면 찾아가는 시민간담회’를 주재한다.
경상북도, 경주시가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3 경주벚꽃축제가 돌아오는 31일(금)부터 내달 2일(일)까지 3일간 대릉원돌담길과 봉황대 광장에서 열린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은 프로당구 블루원엔젤스 팀 리그 우승을 기념해 팬과 고객을 위한 빅 할인 이벤트를 10일 오후 8시 윤재연 대표의 “공 때리는 언니” 유튜브 특별 생방송 시작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9일 UN 에너지 주관 ‘24/7 무탄소에너지 협약(24/7 Carbon Free Energy Compact)’에 가입했다.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 선거가 8일 실시된 가운데 경주시 지역의 농협, 수협, 산림조합장 선거결과 총 12개 지역 중 9명(무투표 당선 3개 지역 포함)의 조합장이 재신임을 받았으며 3명의 조합장이 새로 선출됐다.
(재)경주문화재단(이사장 주낙영)은 (재)국립발레단(단장 강수진)과 함께한 ‘Fly Higher with KNB(국립발레단)’ 공연수익금 전액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했다.
경주한수원WFC가 카메룬 국가대표 공격수 파리마 마히아(이하 마히아) 선수를 영입했다.
동국대학교경주병원(병원장 정주호)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제1차 치매 적정성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말선)는 6일, 회원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로변 환경정비와 봄꽃 식재 작업을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경주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는 봄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하 두빛나래)는 자기개발 활동의 일환으로 3·1절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에게 역사의식을 심어주기 위해 지난달 28일 ‘대한이 살았다’라는 활동명으로 역사 이야기를 진행했다.
경주시 청소년진로교육체험센터가 오는 21일부터 5월 2일까지 4차례 ‘2023년 학부모 역량개발 아카데미’를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다.
경주시가 안전大전환 집중안전점검에 동국대 WISE캠퍼스 안전·방재 전공 대학생에게 점검 참관기회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지방자치단체 적극행정 종합평가’에서 도내 유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봄철 건조한 날씨와 전국 각지에서 연일 대형 산불이 이어짐에 따라 산불 예방활동에 바짝 고삐를 죄고 있다.
경주시가 도로선형 개선 공사를 위해 전면 통제했던 ‘황오지하차도’를 지난 4일 임시 개통하고 오는 15일 준공식을 개최한다.
경주시가 스마트팜을 활용한 재배환경 개선으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지사장 이관우), 2023년 해빙기를 맞아 지사 관할구역 내 시행 중인 전 사업현장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경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성미)은 7일 '내 친구 보훈’을 소개합니다'를 주제로 대학생 SNS기자단인 보훈프렌즈 2기 발대식 및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