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안강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북경주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정기회를 개최했다.
경주시 황성동 청년회(회장 김태호)와 자율방재단(단장 손정우)은 15일 각각 북천강변과 황성 중심상가 구역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설을 맞아 환경정비 활동에 나섰다.
경주시 황성동(동장 최진열)은 지난 14일 서라벌로타리클럽과 함께 형산강변 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지난 1일 신임 성건동장으로 부임한 한상식 동장은 16일 지역 경로당 9곳을 방문해 새해 안부 인사로 첫 소통행정을 시작했다.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새해를 맞아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분회와 6·25참전 유공자회를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인사를 했다.
경주시 황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달달복지단’(공공위원장 최진열, 민간위원장 류천희)은 지난 12일 새해를 맞아 지역의 복지의 발전과 복지사각지대의 발굴을 위한 시작을 알리는 첫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경주시 내남면(면장 이종주)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6일 내남면복지회관에서 ‘2023년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코비트 에너지(대표 이명호, 김만수)는 지난 12일 새해를 맞아 시설거주 주민들을 위해 배 100상자를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가 일본과 학술교류 및 불교협력 확대에 나섰다.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태룡)은 설 연휴기간 경주를 찾는 출향민과 관광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시설운영 종합근무대책을 수립하고 사전 준비와 점검에 들어갔다.
경주시는 경북도와 함께 추진해 온 ‘3차원 가상화기술 기반 골목상권 활성화 서비스’ 구축 사업을 완료함에 따라 17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완료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현장사정과 주민의견 반영된 내실있는 설계로 부실공사, 안전사고 예방경주시가 침체된 지역경제 활력에 역점을 두고 올해 발주 예정인 건설공사 조기 발주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한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설 명절 연휴를 앞둔 16일, 대형공사 현장을 돌며 시설 점검은 물론, 취약 지구 안전 챙기기에 나섰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명절 연휴가 끝나는 오는 25일까지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 기강 잡기에 나섰다.
경주시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서민경제 안정을 위해 물가안정 대책에 총력을 기울인다.
경주시는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취약계층 대상 고용지원을 위해 ‘2023년 상반기 공공일자리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경주시는 지난 14일 경주역 동편 성동・황오지구 행복황촌 주민 20명과 함께 전남 담양과 광주광역시 양림마을에서 주민 현장학습을 실시했다.
블루원의 프로당구팀 블루원엔젤스(구단주 윤재연 부회장)가 시즌 초반의 부진을 딛고 꾸준한 상승세로 후기 팀 리그 준우승과 시즌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포스트시즌에 진출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계묘년(癸卯年) 설날을 맞아 토끼띠 할인과 ‘설날 전통놀이 한마당’ 행사를 마련, 신나는 체험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한다.
2023년 설날을 맞이해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에서는 설 연휴 3일간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명절 행사가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