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고층 건축물과 아파트, 대형 판매시설, 물류창고 등 대공간 지하층의 피난 안전관리 강화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16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국소본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군 영상회의 개최 후 주낙영 시장 주재로 설 명절 종합대책 점검회의를 개최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이 16일 오전 계묘년 새해를 맞아 경주 가축시장을 직접 찾아 운영현황과 가축거래실태를 살펴보고 축산농가를 격려했다.
경주시는 상습 침수지역인 서천지구를 대상으로 수해예방 사업을 추진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화랑교육원(원장 권기락)에서는 16(월)~17(화) 교육 가족 10가족(40명)을 대상으로 1박 2일 과정의 가족캠프인 ‘2023 교육가족 화랑 풍류체험’을 실시한다.
경주시는 15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10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 부회장)이 지난 12일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 레저(골프장) 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17일 오후 2시 외동읍 구어2산단 차량용 첨단소재 성형가공기술 고도화센터 건설 현장을 방문해 점검한다.
한국수력원자력(주)이 주최하고 (재)경주문화재단(이하 재단)이 주관하는 ‘한수원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2월 공연으로 안톤 체홉 원작, 이순재 연출의 갈매기를 내달 25일(토) 오후 6시 경주예술의전당 화랑홀에서 선보인다.
(재)경주문화재단 문화도시사업단은 시민주도로 만들어가는 문화도시경주를 위해 시민평가․홍보단 ‘문화동행자’ 40명을 공개 모집한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은 한-UAE 포괄적 전략적 에너지 파트너십에 관한 공동선언과 관련하여 UAE원자력공사(ENEC)와 ‘넷제로 가속화 전략적 협력 MOU’를 체결했다.
경주시는 1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69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북도의회 최덕규 의원(경주)은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의 관심과 애정이 절실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찾아 사랑의 손길을 펼쳤다.
경주시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3일 제2호, 제3호 고액 기부자가 나타났다.
경주시가 지난 13일 알천홀에서 주낙영 시장 주재로 2023년 주요 업무보고회를 개최했다.
경주시가 관광비수기 우수한 스포츠 인프라를 바탕으로 전국구 동계 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경주시는 지난 12일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 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황촌 도시재생 뉴딜사업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화재 현장에서 불길을 뚫고 노부부를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경주시가 지역 내 거주 외국인과 지역주민간 소통을 위한 ‘글로벌 토크콘서트’를 경주시 청년센터 4층 대강당에서 13일 개최했다.
경주시는 13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52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