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긍정적 효과를 낸 지역화폐 ‘경주페이’의 인센티브 혜택을 올해도 유지한다. 또 실물 카드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도 신규로 도입한다.
경주시가 계묘년 설을 맞아 서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풍성하고 알찬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무원 모두가 시민 입장에서 책임의식을 갖고 업무에 매진해 달라.”
경주시는 8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15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는 7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18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주낙영 경주시장의 배우자 김은미 여사가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무상으로 전달할 겨울 외투 포장·분류 작업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주시가 조달 발전에 기여하고 정부 정책에 적극 협조한 공로를 인정받아 ‘조달이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주시가 ‘2022년 전국 자활사업 분야’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마을공동체 회복과 지역 활성화를 위한 2023년도 ‘주민(마을)공동체 공모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경주시가 외국인 계절근로자 도입을 위해 앞서 추진한 ‘농업연수 프로그램’이 성공리에 종료됐다.
경주시는 6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21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황주호, 이하 한수원)이 이집트 엘다바 원전사업에 투입될 사업수행인력 선발을 완료하고, 6일 방사선보건원에서 현지 파견 전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1일 자로 부임한 김은락 동천동장은 5일 지역 경로당 16곳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며, 소통행정의 첫발을 디뎠다.
경주시 서면 아화중학교는 5일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50회 졸업식을 개최하고 졸업생 6명에 대한 졸업장을 수여했다.
아. 사. 모(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 봉사활동 총괄 이규섭 세무사)는 5일 황오동행정복지센터에 쌀(10㎏) 30포(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용섭 위원은 4일 외동읍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안강 GA코리아 금융에셋는 2일 경주시 북경주행정복지센터에 라면 30상자를 기탁했다.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는 4일 대회의실에서 ‘2023년 계묘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인사발령조서(6급 이하 전보)
경주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화재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용 소화기와 주방용 소화기 비치’를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