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한 지역사회 공헌 인정제에 경북대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5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솔거문화아카데미는 ‘전통 춤’ 체험교실 두 번째로 ‘탈춤’ 교실을 연다.
국립경주박물관(관장 함순섭)은 오는 16일(금) ‘경주 동궁과 월지’ 연구의 현단계와 쟁점을 주제로 2022 신라학 학술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주시는 14일 코로나 19 추가 확진자 254명이 발생 했다고 밝혔다.
경주시 천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최성환)는 13일 천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겨울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사업’을 추진했다.
경주시 현곡면 적십자 봉사회(회장 김경순)는 지난 9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와 라면을 저소득층 15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경주시 황성동 소재 경주대광교회와 황성사랑마을돌봄터는 13일 황성동 어려운 세대를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겨울이불 14채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한영광고사 한영호 대표는 12일 황성동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경주시 황성동에 위치한 돈카츠마켙(대표 김병석)은 13일 50만 원 상당의 돈가스 이용권 48장을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경주시 내남면 월산리에 위치한 세심사(주지 다정 스님)는 12일 내남면 행정복지센터에 200만 원 상당의 라면 110상자를 기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안강라이온스클럽은 11일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행사를 진행했다.
경주시 서면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하용태)는 13일 수능 후 지역 청소년 일탈 방지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주시 용강동 발전을 위해 지역의 자생단체장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
경주시 아가방 서라벌체인 및 (주)아이원 보험 법인 이원수 대표는 12일 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가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기탁했다.
경주 건천제일교회는 12일 경주시 건천읍행정복지센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사)한국장애인 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는 13일 경주시 외동읍행정복지센터에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총각네 축산(대표 이상동)은 12일 경주시에 희망2023 나눔캠페인 성금 600만 원을 기탁했다.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단장 황호준)은 지난 9일 일성경주보문콘도에서 열린 경주국립공원 서라벌자원봉사단 10주년 기념 송년행사에서 (사)경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경주시의회 이철우 의장과 경주시의회 국책사업 추진 및 원전특별위원회 위원들은 13일 경주시의회 의장실에서 주한 핀란드 대사와 에우라요키시장을 만나 원전소재 관련 도시에 대한 상호 의견을 나눴다.
경주시 안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백운숙 주무관이 ‘처용 온 데이(on Day)’ 활동으로 2022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